어린 시절 난 항상 궁금했다...
내 나이 스물이 되고, 서른이 되면 사랑은 어떤 의미로 다가올까...
내 나이 마흔이 되고, 쉰이 되어도 사랑이란 감정에 가슴이 콩닥거리며 설레일까?

그리고 남자들을 보는 내 시각은 어떻게 변해 있을까...


아직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결론은....나이가 들어도 사랑에 대한 마음은 정도의 차이지..큰 변화가 없을 거란 거다..
다만 큰 차이점이 있다면...내가 극복할수 있는 나이 차이는 이성으로 콩닥거려 지지만...그 이상 차이가 나면..울 사위가 저런애가 되면 차암..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거라는......늙었나봐 ㅡㅡ;

개인적 취향이지만, 아줌마인 나도...남자가 섹시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꼭 섹쉬하단 단어를 안 써도 되지만...멋있다...괜찮다..이런 말보다는 아무래도 강하면서도 더 멋지게 다가오니까 ㅎ

땀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에 끌린다
매일 헬스장에 가서 운동한다...주 4-5일 1시간 정도..
체계적으로 운동 잘하시는 분들 중에 집중 모드로 땀을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참...멋지단 생각이 들곤한다.
열중하는 모습도 보기 좋고...운동하는 모습도 보기 좋다..지적인 사람들도 좋지만, 자기 관리 철저히 하는 사람들에게 끌린다고나 할까...ㅎ

잘 만들어진 등근육, 잔근육의 팔뚝..
남자들의 식스팩...사실 일반인들이 만들긴 쉽지 않다..그걸 알기 때문에 연예인들 식스팩 보여주면..멋있다..라는 생각을 하지만...일반인들에게 식스팩은 기대도 하지 않는다..실제 나름 울 헬스장 고수들도 보면..배는 뭐...안습 ㅋㅋ;;

난 식스팩보다도 남자의 뒷모습....티셔츠 사이로 굴곡지는 등근육...참 멋있단 생각이 든다..그와 더불어 너무 크지 않은 팔의 잔 근육을 보면 묘하게 끌린다 ^^;;
저 근육 갖고퐈! 여자인 내가 가지면..무쇠팔! 무쇠다뤼!무셔버 ㅎㅎ;;

고민하는 옆모습..멍때리는 옆모습?
사람을 정면으로 쳐다볼때보다 옆모습을 살짝살짝 쳐다볼 때 좀더 매력적인 사람이 있다.
고뇌하는 듯한 모습이라든지..
아무 생각없이 멍...때리는 듯한 모습에 끌리기도 한다...머~~~~~~엉청 한거 말고  ㅋㅋ;;

풋풋한 스킨내음
남자들 스킨중에 정말 독한 향이 있다...그런 향은 정말 별루다..개인적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은은하게 푸근하거나 시원한 향이 나는 분들 계시다..그런 향이 살짝 살짝 코를 자극할때...좀 섹쉬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나는.....음....베이비파우더 향 뿌리고 다닌다!  베이비로션으로 손을 부드럽게 하고...난 베이뷔!니까 ㅋㅋㅋ;;
남자들 이런향 별루 안 좋아 할것 같은데^^;;( 섹쉬녀와는 거리가 머얼...다 ..난 그냥 누구의 색시일 뿐 ㅋㅋ)

넥타이 한 깔끔한 정장 & 풀어헤친 넥타이
난 세미정장 입은 남자들 섹쉬한 느낌이 들어 좋아라 한다. 물론 몸이 받춰줘야 한다는 ..어느 선에선...ㅎ
그 느낌이 좋아서 나도 넥타이 하고 다녔지만..여자가 하면 좀 꼴불견? ^^;;
거기다가 가끔 와이셔츠 걷은 팔뚝에 넥타이 반쯤 풀어헤친 모습도 보면 웬지 끌린다...오..멋져부러! ㅎㅎ

어떤 여자분들은 남자들 상의 탈의한 모습에 끌린다고 하던데...
여자들 처럼...남자들도 은근슬쩍 노출이 멋지다...라고 생각하는 1인 ^^;;
글고 보면...뭔가 열심히 집중하며 사는 모습이 멋진것 같다 ㅎㅎ

블로그 추천글 - 한 남자의 팔뚝 굵단 충격적 말에 시작한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는?
                         의사가 추천한 다이어트법 따라해보니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은이엽이아빠 2011.11.15 1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부터 근육좀 만들어야겠어요 ㅎㅎㅎ
    스킨도 바르고 ㅎㅎ
    그럼 저도 섹쉬한 남자가 될수 있을려나 ㅋㅋㅋ
    이거 오늘 득템했네요 ㅎㅎ ^^

  3. BlogIcon 라이너스™ 2011.11.15 10: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섹시남의 조건들인가요^^

  4. BlogIcon ★안다★ 2011.11.15 1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고민하며 멍때리는 모습과 스킨냄새...
    그리고 풀어헤친 넥타이는 자신있습니다~헤헤^^

  5. BlogIcon ♡♥베베♥♡ 2011.11.15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쎄....
    글구보니 울신랑은 어떨때가...??


    음....
    예전엔 그냥 모든게 다 섹쉬하더니...푸헤헤헤헤^^;;

  6. BlogIcon J.mom 2011.11.15 1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항상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by 아내-

  7. 2011.11.15 2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푸하하 2011.11.17 09: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쩌면 하나같이 전부 다 싸구려 이미지군요
    지식이나 지능을 통해 파악하고 이런건 하나도 없네요~
    여자들의 수준과 현주소를 보여주는것 같아 씁쓸합니다.
    더군다나 포털 메인에 떡하니...ㅎ

    • ㅇㅇ 2011.11.17 0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넌 그럼 여자볼때 지식이나 지능을 통해 파악하냐??

      가슴한번 살짝 보여주면 코피 터질새끼가 ㅋㅋㅋ

    • 11 2011.11.17 11:13  댓글주소  수정/삭제

      oo-> 보여줄 가슴은 있으신지요?ㅋㅋ

  9. 하하 2011.11.17 09: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풀어헤친 넥타이에 한 표!ㅋㅋ
    ㅋㅋ

  10. 남자는 여자에게 잘 보이려고 저러지는 않겠죠. 2011.11.17 09: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러니하지 않나요? 경계심을 푸시는 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요. 그것 또한 여성에 대한 차별적인 상황에 의해서 그런 것이겠습니다만... 그냥 참... 아 그래요. 위에 댓글중에 여성비하적인 좀 몰상식해보이는 그런 건 아닌데 말이에요. 솔직히 그냥 남자들은 더 답이 없기 매한가지죠. 그냥 좀;

  11. 글쎄 2011.11.17 10: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땀 흘리며 일 할때
    2.일 잘할것 같이 보일때
    3.돈 벌려고 궁리할때
    4.돈 벌러 나갈때
    5.돈 열심히 벌때

  12. zzon 2011.11.17 1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가지 조건의 기본은 '미남' 또는 '쾌남'이죠
    오크가 그럼 무효

  13. 행인 2011.11.17 1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건 모르겠는데 남편 분께서 이러는거 아시는지 궁금하네요. 만일 제 와이프가 외간 남자들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고 나 몰래 블로그에 시시콜콜 한다면 저는 꽤 실망할것 같은데 말이죠. 남편 분께서 알고 있고 한없이 이해한다고 말하더라도 사람인이상 실망감이 드는건 어쩔수 없고 기분도 좋지 않을 터인데 굳이 남들에게 글로 피력해가면서 주위의 나쁜 시각을 초래할 이유는 없죠.^^; 남편께서 아량과 관용을 보여주셨다면 본인도 여기서 이럴게 아니라 믿음과 신뢰로 보답하는게 사랑하는 상대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가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남편 분께서 모르시고 있다면 그 분이 조금 불쌍한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 없군요.^^;

  14. 안개비 2011.11.17 1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그러면 일단 운동빡세게 한다음에 스킨향 강하지않은거 바르고 세미정장차림에 단추나 팔뚝좀 걷고

    일부러 옆으로 선다음 멍때리고 있음 제일 멋있어보이겠네요

  15. 0_0 2011.11.17 1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골빈애들은 백하나 사주면 되죠...

    그럼 다 멋있어 보일거라...

  16. 마당회 2011.11.17 13: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직업이 훌륭할때(판사, 검사, 대기업 임원, 고위직 공무원)
    2. 재산이 많거나 유산이 많을때(재산이 몇 십억 단위)
    3. 명품이나 분위기 있는곳에서 식사를 자주하거나 사줄때
    4. 시누이가 없을때
    5. 외제차중 대형차를 몰고와서 한번씩 데리로 올때

    이거 아닌가?

  17. 강백호 2011.11.17 1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실 저런거 다 필요없구요.......

    조인성, 정우성같은 남자라면 무슨짓을 해도 다 멋있어 보이는거구요,

    박휘순, 정종철같은 남자라면 무슨짓을 해도 하나도 안 멋있어 보이는거구요.

    하지만 외모가 좀 떨어지는 남자라도

    가진 능력이 정말 출충하다면 여자들 눈에 충분히 멋있게 보일수도 있구요.

    다 사람 나름인거죠........ 후후.

  18. 우양 2011.11.17 13: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머니머니 해도 접어올린 셔츠소매사이로 드러나는 팔뚝의 잔근육으로 넥타이를 풀어해치는 모습이 제일..

    생각만해도 두근두근 므흣한데요..

  19. 웃음이 명약 2011.11.17 13: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지하철에서 노약자들에게 당연하다는 듯이 벌떡 일어나 자리를 양보하는 모습, 배려하는 모습 보여줄 때
    2. 웃는 얼굴을 보여줄 때
    3. 예의바른 말과 행동을 보여줄 때
    4. 책을 열심히 읽고 있는 모습을 볼 때
    5. 자신의 일을 멋지게 처리할 때
    정말 가슴 두근거리고 그 사람이 멋져 보여서 한 번 더 보게 됩니다.

  20. 33 2011.11.17 13: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가지 모두다 전제 조건이 있죠


    잘생긴 사람

  21. BlogIcon           2011.11.22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