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건강미용

고약사 마그네슘 쏜리서치 칼슘 부족시 증상

눈꺼풀이 떨리면 마그네슘 부족을 생각하게 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떨림은 물론 근육 경련, 우울증까지도 걸릴 수 있는데요. 미네랄 중 하나인 마그네슘의 부족을 심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지만 미량영양소라도 부족하게 되면 다른 질병을 유발할 수가 있어요. 이글에서는 마그네슘 부족시 나타나는 증상과 마그네슘을 적극 추천한 고약사 마그네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안, 불면증 증상 설명

1. 마그네슘 부족시 나타나는 증상

1-1. 불안

마그네슘은 신경계를 안정화시키는 작용을 해요. 마그네슘이 인체에 부족하게 되면 우울증, 불안증과 같은 신경과민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1-2. 불면증

마그네슘 부족은 수면의 질을 떨어트리는데요. 요즘 사람들이 잠을 잘 못 자는 이유 중에 하나가 마그네슘 부족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1-3. 고혈압

마그네슘은 혈관을 이완시키는 작용을 해요. 부족하게 되면 혈관이 이완되고 수축되는 게 탄력적이지 않아서 혈압이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1-4. 당뇨병

인슐린의 작용을 돕는 게 마그네슘이에요. 혈당수치를 조절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마그네슘이 부족하게 되면

당뇨병 발병 위험도가 높아진답니다.

1-5. 골다공증

뼈는 보통 칼슘부족이라고 생각하기 쉬워요. 하지만, 마그네슘 역시 골다공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뼈 밀도를 강화시켜 골다공증 위험도를 낮춰줘요.

1-6. 기타

이외에도 마그네슘 부족시엔 심장 박동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2.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호박씨, 아몬드, 바나나, 아보카도, 시금치등이 있어요. 하지만 음식만으로는 부족증상을 채울 수가 없기 때문에 마그네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게 좋아요.

3. 고약사 마그네슘 쏜 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인기 유튜버이신 고약사님께서 추천해 인기를 끌고 있는 고약사 마그네슘이 있어요. 바로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인데요.

 

직구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약 2만 7천 원대입니다. 해외배송이라 짧게는 일주일 늦어지면 2주가량이 소요되기도 하는데요.

 

고약사 마그네슘은 마그네슘과 칼슘 비율이 1대 1이며 100% 유기산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복용량은 하루에 3정까지 복용이 가능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드실 때는 1일 1정으로 시작해서 이상이 없으면 2정 3정으로 늘리면 됩니다.

 

https://preciousness.tistory.com/4496

 

유한양행 액상 마그뮨 마그네슘 부족 눈떨림에 효과있나?

눈떨림이나 근육 떨림 증상이 있으시죠? 저도 예전에 그런 적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증상인데요. 다른 영양소 중에서도 마그네슘이 부각되는 이유는 그만큼 현

preciousness.tistory.com

 

저는 영양소중에서 비타민 B군은 주로 낮에 먹는답니다. 하지만 칼슘이나 마그네슘은 주로 오후나 밤에 챙겨 먹는데요. 칼슘과 마그네슘은 신경안정,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고약사 마그네슘이 아니더라도 마그네슘은 현대인들에게 필수 영양소인데요. 식생활이 인스턴트로 많이 변했기 때문에 챙겨 먹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마그네슘 부족시 나타나는 증상과 많이 들어 있는 음식, 고약사 마그네슘 쏜 리서치 칼슘 마그네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https://preciousness.tistory.com/4225

 

팔레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 건강한 삶을 위한 선택

팔레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밸런스가 잘 맞는 고품질의 산양유로 모유와 비슷한 단백질 구조인 베타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고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preciousn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