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농사/귀농에피소드

유기농 쌈야채 만원의 행복

 

생명수농장입니다 ^^

저희농장에서 재배되는 모든 작물은 농약,비료,제초제등을 치지 않습니다!

현재 양파는 판매완료 되었구요

밭마늘 판매중입니다.

마늘은 특대는 품절이구요

대중사이즈는 4만원

중소사이즈는 3만5천원

소사이즈는 2만7천원입니다.

(주문 0 1 0-2 2 6 3-1 0 3 7)

 

혼자 사시는 분이 양파 사시면서 야채도 판매하느냐고 물으시더라구요

야채는 판매 안한다고~ 말씀드리고선

생각이 나서 깻잎이랑 좀 챙겨서 넣어드렸어요.

 

새벽에 문자가 왔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드셨다면서..아무거라도 괜찮으니까

만원어치만 챙겨 주셨으면 한다구요..

 

그래서 알았다고 말씀드리고

제 텃밭을 둘러 봤습니다.

 

 

저희 먹을 양이지만..영양부추도 있구요

부추 효능을 살펴보면,

부추는 혈액순환을 잘되게 한다고 해요

피로회복에도 좋고, 항산화능력이 뛰어나고

해독효과가 좋아 간에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항산화능력이 탁월해 대표적인 암예방 식품이라고 하구요

여기에 빈혈에도 좋고 몸을 따듯하게 해 주는 성질이 있다고 해요.

 

 

고추가 한두개씩 열리고 있는데요

일단 땄습니다.

키가 커야 하니까요...

다른 농장에 고추를 보면 고추나무가 되어 있어요...

근데..저희는 그냥 고추에요 ㅋㅋ

비료도 안 뿌리니까 나무까지는 갈려면 아직 한참의 시간이 걸릴듯 싶어요

 

 

쌈야채들이 있어요.

 

 

치커리도 있구요

브로콜리도 열렸어요

깻잎도 있구요

 

머위도, 쑥갓도 있어요 ^^

 

 

 

 

 

하나하나를 포개어서 쌈 사 먹으면 정말...입맛이 살아나요 ^^

 

밥맛이 있을까...피곤한데....

이러다가 밥 한숟갈 쌈에 얹어 싸먹으면....음마야...정말 맛나부러요~ㅎㅎ

 

이 맛을 혼자 사시는 분이 느끼셨나봐요~

채식하기 위해 알아보다가 저희 농장 알게되서 드시는데

넘넘 맛있다고~좋다더라구요 ^^

물론, 팔기 위해 키우는 쌈채소가 아니라 저희 먹기 위해 심은건데요~

그래도 양이 좀 많아서 만원어치 드릴수 있었어요 ㅎㅎ

 

어제까지 일하고, 오늘 하루는 휴식을 취합니다~

그래야 내일 또 일을 하니까요 ^^

농사는 일천국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