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생활의 지혜 블로그

100만 돌파 이벤트 많이들 와주세용~^^ [5차 동시 나눔이벤트 ]


100만 돌파 이벤트를 합니다~
100만???? 진짜?????
어디 보자! 두리번 두리번~
봐라봐라봐라~이거 미친거 아냐????
30만 조금 넘구만 무슨 100만이라꼬! 뻥치시기는! ㅋㅋㅋ;;


제가 다음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티스토리로 옮긴건 아시죠?
다음블로그는 혼자서 끄적거리는 공간으로 두고
구글땜시롱 티스트로에 또다른 둥지를 틀게 되었답니다~
수익금 사용할곳이 있어서 말이죠~
여튼 티스토리에 둥지를 틀지 않았다면 100만이 넘었겠죠..^^;;
억지로 100만 돌파 이벤트~움하하하~~ㅎㅎ;;




겨울이 오기전에 이벤트를 한번더 하고 올 한해를 넘길까 했었는데
민시오님이 블로그 동시 나눔 이벤트를 진행 하시더라구요.
가서 보니까 어흑...복잡해서 혼자 할라고 했는데~지금까지 그랬듯이 ^^
그냥 낑겨서~ 할라구요 ㅎㅎ;;

블로그 나눔을 진행하시고 트랙백 보내주셨어용~^^
초하님 블로그로 바로 가기
민시오님 블로그로 바로가기


지난주는 컨디션 관계로 조금 늦게 하게 되었습니다.
보는 눈은 10대~ 맘은 20대~ 나이는 30대~ 몸은 40대~
신경통은 50대~뇌세포는 60대 아르~~~~~ ^^;;

나눔일시 : 10월 26일- 10월 28일
당첨발표 : 10월 29일
나눔선물 : 천연제품(제가 만든)



참여 방법 : 요거이 가장 중요합니다. 움하하하~
이벤트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여] 를 꼭 적어 주시고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 재미] 에 대해서 장황하게 적으셔도 되고~
간단하게 적으셔도 된답니다~
다른분들도 이런 숙제를 주시길래~ 저두 따라쟁이 합니다~ 오호호호~




나눔 선물


일빠따~~~
천연샴푸가 되겠습니다~
집에 사용하던 샴푸가 거의 거들 나고 있어서 어차피 만들어야 하는 관계로~^^
요거이~ 모~ 이웃 블로그님께 선물 드렸더니 좋다고 하시더라구용~오호호~
탈모가 걱정 되십니까? 비듬이 걱정 되십니까???
그렇다면 천연샴푸를 사용해 보세용~날이면 날마다 오는 샴푸가 아냐!
가끔씩 돌팔이 아르가 만드는 샴푸얏! ㅋㅋㅋ;;




천연비누
요거이 이 모양대로 나가는건 아니구요~
이건 예전에 만들어서 찍어 둔거구요~^^;;
천연비누를 계속 사용하다 보면 건조함이 덜하구요~폼클렌징 사용 안하셔도 된답니다.






너만 먹냐? 나도 먹는 립밤 ^^;;
겨울이면 입술이 메말라 모두들 고생 하시더라구요~
근데 다른건 몰라도 립 제품들은 먹게 된다는거~
식물성오일로 만들기 때문에 그나마 안심할수 있구요~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




안티뾰루지

여드름이나 뾰루지 났을때 바르시면 된답니다~
급할땐 벌레 물린곳이 가려울때 살짝 발라주셔도 된다능~^^;;



바스붐(입욕제)
목욕하실때나 족욕을 하실때 바스붐 하나 풀어서 하시면 온천욕 효과를 느낄수 있어요
피부도 매끌매끌~아토피에도 도움이 되구요~참 좋답니다. ^^


1-3등은 택배 무료 + 맘대로 갖고 싶은 것 2가지 선택해 주세요

신청자가 많으면 1-3등 외에 임의로 제가 또 뽑을 거에요~
착불도 괜찮다고 표시를 하신분에 한해서요 ^^

그외 몇 분은 택배비 착불 +  샴푸 제외한 나머지 것중에서 2가지
선택해 주세요.





예]
이렇게 써주세요 ^^

[참여]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 재미는? 
-> 이웃님들과의 소통이 좋아서 합니다.(본인이 알아서 답변을 ㅎㅎ)

받고 싶은 선물은->
 천연비누, 립밤

착불도 좋습니다.


화장품도 하고 싶긴 한데....음....천연화장품은 냉장고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ㅡㅡ;
그래서 패쓰~^^;;

이벤트 신청자를 보구요~ 만드는날 컨디션에 따라서 덤으로 뭔가를 더 드릴수도 있어요~
제가 좀 계획적으로 사는 인간이 아니구~ 즉흥적인 데다가~ 컨디션에 따라
기복이 엄청 심하거든요...당첨 되시는 분들은 지발~ 컨디션 좋아라고 좀 빌어 주세요 ㅎㅎ;;

부담 갖지 마시고~ 이벤트에 많이 많이 신청해 주세용~^^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제가 요전앞에 이벤트를 몇번 했잖아용~ 택배 아저씨께 뻥을 좀 쳤더니~
한번에 10개 정도의 택배 박스가 나가고~ 뭐 그러니까(싸게 해달라꼬 ㅋㅋ)
보낸 후~ 2-3일 있다가 아저씨가 주소랑 이름 새긴 택배스티커 들고 왔더라구요 ㅡㅡ;
어흑~그게 지금 스무장 정도 있네요 ㅜㅜ
몇달째 구석에 콕~ 쳐박혀서 ㅡㅡ;
저걸 없애 버릴려면 이벤트를 자주 해야 할것 같은 ㅎ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