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마음...무엇을 담을래?




화를 담았고,     증오를 담았다.

질투를 담았고,  미움을 담았다.

욕을 담았고,     모진 말을 담았다.

불평을 담았고,  거짓을 담았다.

고통을 담았고,  우울을 담았다.

경멸을 담았고,   위협을 담았다.

타락을 담았고,   상처를 담았다.

마음에서 이야기 한다.

" 나에게서 악취가 나...."

웃음을 담았고,   즐거움을 담았다.

칭찬을 담았고,   사랑을 담았다.

용기을 담았고,   희망을 담았다.

감사를 담았고,   행복을 담았다.

믿음을 담았고,   긍정을 담았다.

이해를 담았고,   진실을 담았다.

친절을 담았고,   찬사를 담았다.

마음에서 이야기 한다.

" 나에게서 향기가 나....."

마음......무엇을 담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