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건강미용

헉! 소리나는 숨만 잘쉬어도 살 빠진다구?



남들 눈에 날씬해 보이는 나도 숨기고 있는 살들이 있다.

배둘레햄과 그 아랫쪽 허벅지까지 ㅡㅡ;

2년 넘는 시간을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었으니...하룻동안 다른 사람들 활동량 보다 적어도 넘 적었다는....;; 그나마 하루 한시간이라도 운동을 했으니 망정이지...안했으면 난 아마두 뚱녀가 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다. ㅡㅡ;

체지방을 좀 빼긴 빼야 하는데...요즘은 운동하기가 조큼....귀찮기도 하다...귀차니즘이 심각하게 발동중...;;
하지만 언능 정신 차리고 해야지....하는 생각은 하고 있다...ㅎ
멋진남 한명만 헬스장 오면 바로 열운할수 있는데 말이다 ㅋㅋ

샤갈현에게 울 헬스장 좀 와주십사 부탁을 할까? ^^;;
아니면...바울이? 것두 아니면..호의무사? ㅎㅎ;;

 



복식호흡이 좋다는건 다들 안다.
근데 듣고는 바쁜 일상속에서 잊어 버리고 산다...우리는 망각의 동물이니까..

그러다 TV를 보게 됐는데 놀라운 결과를 보게 됐다.

어느 대학에서? 였던가? 그부분은 잘 못 들어서 ;;
여튼 대학생 20명을 대상으로 평소 생활대로 하면서 복식호흡만 하게 했단다.
그런데 2주동안 20명의 학생들은 2.6kg 이 빠졌단다..헐...;;
말이 안되는것 같지만 복식호흡의 결과다..ㅎ

그래서~ 살  빼고 싶은데 고민인 분들은 오늘부터 복식호흡을 하도록 하시옹! ㅎㅎ
복식호흡은 숨을 들이쉬고 내 쉴때, 배가 왔다리 갔다리 하는거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