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의 스캔들을 막기 위해 촬영장엘 찾아가 여배우를 붙잡아 둡니다. 오스카랑 놀았으면 그렇고 그런 여자죠...배우면 뭐합니까? 노는 여자지....오스카와 놀면 얼마나 받고 노는지 궁금해서 물었더니 여자의 대답은 황당하기 그지 없습니다. 대놓고 차안에서 하는건 더 힘들다고 하지를 않나...세상에..뭐 이런 여자가 다 있는지..어이가 없었는데...알고 봤더니 주원이 찾던 여자가 아니었어요..대역배우 ㅎㅎ




생각하는 주원



라임을 처음 만난 그 날 이후...주원은 라임 생각뿐입니다.
여기도 라임~ 저기도 라임~ 라임이 판을 치인다~~~얼쑤!



원하는 대로 짜잔하고 나타나주는 라임...이보다 더 좋을순 없는걸까요? ^^ 생각만으론 미칠 지경입니다.
사랑이란게 처음 시작할땐 생각부터 하게 되는 거죠..


행동을 하는 주원



왜 자꾸 그녀가 생각나는지 모르겠어요..좋아하나?
수소문끝에 라임이 있는 액션스쿨을 찾아 갑니다...길게 늘어선 줄 따위~ 문제 될게 없죠...
창안의 그녀는 이쁩니다...저렇게 이뻤었나? 넋이 잠시 외출 중입니다..
이뻐..이뻐~ 완전 이뻐! 왜 저렇게 이쁜거야???? ㅎㅎ

주원은 싸~나이 답게 라임을 향해 다가 갑니다..그래야 만날거 아녀~^^


보호하는 주원



주원이 좋아하는 여자를 다른 사람이 막대하는 모습은 싫습니다.
어딜 감히~~ 이~~ 주원님이 관심있어 하는 여자를 저렇게 막대하는거야??
사장 납시오!!!!!
주원은 라임 앞에 짜잔하고 나타나서는 놀래킵니다. 그리곤 사람들을 경악시키죠...
길라임이 자기에겐 전지현이고 김태희라고~ 팬이니까 함부로 막대하지 말라며 감독을 타박하죠 ㅎㅎ

라임을 보기 위해서 백화점을 촬영장소로 빌려 줬더니, 야단 맞는 라임의 모습만 보이니...주원의 기분이 좋을리 만무하죠...저놈의 감독을 그냥 콱! 주원이 왜 백화점을 빌려줬게요~! 다~ 라임을 보고픈 마음에서 그런건데..구박하고 난리여~^^

사람이 그래요...좋아하는  사람을 내가 야단 치는건 괜찮지만, 다른 누군가에게 당하는 꼴은 못보죠..
아내들이 동네에 모여서 남편 험담을 할때도..내가 하는건 괜찮지만, 거든다고 다른 여자가 내 남편 헐뜯으면 욱~ 하고 화가 나는 법이거든요...ㅎㅎ


화 내는 주원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더 심각한 그녀의 배경...이해하려 했지만, 궁상스러운 것도 어느 정도라야 참지..해도 해도 너무 합니다...꼴랑 2천원 받을려고 불러낸건 아니지만...2천원을 미끼로 그녀와 데이트 하려던 주원은.....떨어진 가방을 보니 화가 나서 견딜수가 없죠..버럭버럭!!!
내 생각을 조금이라도 해주지 그랬니 ㅡㅡ;




주원 생각을 조금이라도 했다면 경품 따위 받으러 백화점에 가면 안되는 건데..아랑곳하지 않고 나타난 라임..또다시 마주친 주원은 화가 나서 견딜수가 없어요.. 매장에 있는 옷을 던지며 갈아 입으라고 버럭..
위험까지 무릎쓰면서 다가가는 주원인데....라임...언제쯤 내 생각을 조금이라도 해줄거니???
명색이 백화점 사장님이신데..그 꼬락서니가 뭥미? 에휴....


뒤로 하고 마음 정릴 하려고 하지만...그게 어디 쉬운가요..
잊어야지...잊어야겠어...할수 있어....
하지만, 마음과 머리는 따로 놉니다...


유치해지는 주원



사랑하면 유치해 집니다.

주원은 지금 라임에게 빠져들고 있죠...헤어나오려 하면 할수록 늪은 저리가라 할 정도로 빠져서 허우적 대고 있어요..
그렇게 독설을 퍼부어 놓고도, 유치한 행동을 하고 있으니 말이에요..

[ 욕한다...욕하지 않는다..]

뭔가 간절히 원할때...우리가 했던 ...어린 시절 유치한 장난질...
꽃이 없으면 나뭇가지를 떼서 했었드랬죠...주원이 지금 그걸 하고 있어요..
아닌척해도 자꾸 신경이 쓰여요..

[ 욕한다 ] 지가 잘못해놓고선 왜 욕을해????엉??? 혼자서 열폭하는 주원 ㅋㅋ
가만 있는 라임은 졸지에 주원 욕한 나쁜 사람 된거에요~라임의 귀가 무진장 간지러울 거에요 ^^;;


에잇! 함시롱 욕하며  끝장난 꽃잎을 냅다 던지고 가버리는데....꽃잎이 하나 피어 나더군요..
라임은 욕하지 않았거든요...
이제부터 본격적 사랑을 알리는 거죠..ㅎ
사랑이 절로 피어 납니다 ~ 그려 ㅎㅎ

블로그 추천글- 비만에 탁월한 외면하면 통곡할 음식
질투하는 주원



자자..잠깐만....니 시방 뭐라 시부렸노?? ( 표준말- 너 지금 뭐라고 말했니? ) ^^;;


백화점 경품 1등 당첨자는 출산이 임박한 임산부라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 2등을 만나보니 나이 드신 할아버지라서 또다시 다른 상품으로 교환~어쩔수 없이 3등한 길라임을 오스카와 함게 하는 제주도 여행을 보내 드렸죠~~

그..그니까...시방...내가 번 돈으로 그 둘을 다정하게 여행 시킨다는 말??? 허거덕

주원의 머리가 어질 어질 합니다..100톤쯤 되는 바위가 머리를 짓누르고 있는 느낌...ㅎ

액션스쿨 라임의 캐비닛안에 오스카 옆에 라임 얼굴 오려서 붙여 놓은 사진을 본 적이 있거든요..라임이 오스카 팬임을 아는데...헐..안돼!!!!! 다정한 둘의 모습은 절대로 용서할수 없닷! 나 외의 다른 남잔 안돼!





제주도

오잉????? 주워~~~~언! 니가 거기 왜 있는 거임???

오스카....너 왤케 늦게 오는 거야???? 설마...내가 둘을 곱게 놀도록  놔둘거라 생각한 거임???
내가 번 돈으로?????   열나~~~~~웃기심 ~ 택도 음따!ㅎ



주원이 올거라곤 상상도 하지 못했던 라임과 오스카는 놀랜답니다.    질투죠..주원의 질투...
라임의 옆을 그 어떤 남자에게도 내 줄수 없다는...

그래서 제주도까지 내려온거죠...내려오지 않아도 되는 건데 말이죠..라임이 없었다면 절대로 내려오질 않았죠...^^



이것은~ 주원의 질투의 시작과 동시에 그녀에게 본격적으로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표시한거라 봅니다..

시크릿가든...요거 음악도 상당히 괜찮던데요...드라마 대박 요소에 음악을 빼놓을수 없죠...
폐인들 많이 생길것 같습니다 ^^
이상은 제 멋대로 끄적인 주원의 라임 앓이 변천사 였습니당 ^^;;

다른글 더보기
시크릿가든, 그 남자들의 서로 다른 사랑 방식
시크릿가든, 김삼순은 맛보기였다! 현빈 앓이 시작
라임을 향한 주원의 독설! 자신을 향한 말이었다!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저녁노을* 2010.11.26 0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를 통해서 보게 되는 드라마입니다.ㅎㅎ
    리뷰 잘 보고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2. BlogIcon 펨께 2010.11.26 0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백지영이라는 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주제곡 "그여자"
    참 맘에 들더군요.ㅎ 자주 듣습니다.
    한국은 오늘 밤에 방영하죠.
    벌써 기다려집니다.

  3. BlogIcon 언알파 2010.11.26 07: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다!!
    벌써 금요일이에요 아르테미스님. 금요일 밤은 불태우셔야는거 아시죠? 히히

  4. BlogIcon 아이엠피터 2010.11.26 07: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성스에서 시크릿가든 폐인으로 먼저 바뀌신 것이
    아르테미스님이 아닐까요? ㅎㅎ
    전 멋진 남자들보다 하지원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5. BlogIcon 초록누리 2010.11.26 08: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르님..그만 내 주원에게 눈독들이라니깐요!!!!!ㅎㅎ
    주원의 라임앓이 변천사 중에 한 가지 빠진 것..
    전 그 병원신도 좋았어요.
    인상 찌푸리는 라임의 미간을 살포시 눌러주는 모습..

  6. BlogIcon 소박한 독서가 2010.11.26 1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도 분석을 하시니 재미있습니다^^
    저는 사극과 액션만 보는지라 사실 연애물엔 별 관심이 없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읽고 갑니다^^
    아르테미스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7. BlogIcon DDing 2010.11.26 14: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사랑하거 있는 사람의 마음이 변해가는 과정이군요.
    드라마를 보면서 그런 감정들이 참 부럽네요. ^^

  8. BlogIcon 촌스런블로그 2010.11.26 18: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을 어떻게 요렇게 개성있고 재미있게 쓰시는지 부럽네요~~
    시크릿가든 폐인이 많이 늘어간다고 하는데...못보고 있어 안타갑네요^^;;

  9. BlogIcon 쿤다다다 2010.11.26 2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굴만 쳐다봐도 뿌듯해지는 이 기분..우리 현빈씨..ㅋㅋ

  10. 어신려울 2010.11.26 21: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찾아오기 힘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낯설기도 하구요 ..
    그간 건강히 잘 지내 셨지요...
    오랜만에 안부전해봅니다.. 행복한 시간되시구요..

  11. BlogIcon mami5 2010.11.26 23: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아르님 스킨이 바뀌었네요..
    그러니 더 친근감이갑니다..^^
    시크릿가든 넘 재미있어요..^^

  12. 빠리불어 2010.11.27 01: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런 드라마도 있나보네여.. ㅡㅡ;;

    전혀 드라마를 못보니 완전 뒷북치는 소리만 하게 되네여..

    앞으론 한국 드라마 글을 좀 많이 봐야겠어여 ^^*

    아르테미스님 덕분에 물론 많이 알게 되었지만.. ^^*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여 ^^*

    근데 현빈 얼굴 살이 많이 빠진 것 같아여.. ㅡㅡ;;;

  13. BlogIcon fleuriste st-laurent 2010.11.27 04: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본격적으로 재밌어지는군여

  14. aaaa 2010.12.10 1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내는 주원에서 솔직히 라임이는 주원을 생각 안해준게 아니라 주원 혼자 라임에게 빠져있었던 것이죠. 경품받으러 가는 5회(?)편에서요 ㅋ

  15. aaaa 2010.12.10 13: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셤기간으로 지난주에 제폰 DMB로 (거실에선 엄마가 보고 계시는데 절 못보게 하고 셤공부
    시켜서) 보는데 들켜서 혼나고 그 때 뺏겼다는 ㅠㅠ 담주 월욜까지 셤이라 이번주 9,10화도
    못보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방하면 편집되지 않나요?(SBS,SBS플러스,올리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