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1박 2일 새멤버는 4차원이 적임자! (남자 VS 여자 4차원)


1박 2일은 김C가 하차 뒤로는  그를 그리워 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어요...설상가상 MC몽 사건까지 터지면서 매주 잡음이 끊이지 않았죠...두 사람이 빠진 뒤, 나머지 멤버들이 고군분투를 하곤 있지만, 그 자리가 너무 크게 보일 뿐만 아니라 계속 되는 김종민씨 하차에 대한 여론이 끊이지 않고 있죠...

제작진이 강제로 하차 시키기엔 이미 늦어 버린것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구요...;;
김종민씨는 미친듯한 열정을 끌어 올려서 열심히 하든지, 아니면 자진 하차가 최선의 방법이겠지만...여론의 중심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겠단 생각에 가끔은 안쓰럽기도 합니다..
김종민씨를 보고 있노라면 기에 눌린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져요...그래서 ㅎㅎ;;

제가 생각하는 1박2일 새 멤버는 김C가 그랬듯 4차원적인 면을 보여주는 연예인이였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김종민씨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말도 빠르고...아..은지원씨는 좀 느리군요..ㅎㅎ
여튼...말도 빠르고 굉장히 적극적이죠...지금 멤버에서 4차원을 뽑자면 은지원과 김종민인데
김종민은 지금 제 몫을 못하고 있구요..은지원의 경우는 자기 몫을 하고 있죠...초딩 ㅎㅎ;;

4차원이면서 김C의 느낌이 나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4차원이면서 말도 많고 적극적인 사람이 오면 좋겠단 생각을 해봤어요

아래 손가락 버튼 꾹~ 눌러 주시면 글 쓰는데 힘이 된답니당 ^^

1박2일 새멤버 남자
(사진출처- 인터넷검색-인용의 목적)



▶▷▶ 노홍철
말이 필요없죠...요일은 다르지만, 유재석과 강호동이 라이벌로 있는 프로기 때문에 가능성은 낮지만 1박2일에 꽤나 잘 어울리는 멤버라고 생각해요..넘 독특해서 현재 멤버에 노홍철까지 합세 한다면 시끄럽지나 꽤나 흥미롭게 프로를 이끌어 갈것 같거든요






▶▷▶ 김희철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중이죠.
이분 역시 노홍철처럼 말이 많아요. 자신만의 특유의 언어를 만들어서 사용하구요. 그런 언어가 빵빵 터지게 하죠...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도 외모가 받쳐 주지만 독특한 성격때문이기도 할거에요...
모창도 잘하고, 성대모사도 잘하구요~ 신정환씨가 빠진 라스에서 그가 보여준 모습을 보면 치고 빠지는것도 상당히 잘할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1박2일에서 빠질수 없는 반칙~ 요거를 아주~ 잼나게 잘 해 낼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덧붙인다면...어지간한 여자보다 그 미모??? 가 출중하잖아요? 그래서 가끔은 여성스런 모습도 보여주면서 재미를 더해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일 잘 어울리고 잘 적응할것 같은 분이죠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ㅎ






▶▷▶
양동근
타 예능에서 쉽게 볼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분은 김c와 비슷한 느낌을 주지 싶어요..나이는 강호동을 견제할 만큼 많지는 않지만, 절대로 강호동이 함부로 하지 못할...김C도 그랬듯 말이죠..견제자 역할을 할수 있을것 같아요..멤버 중에 견제자는 필요하긴 하거든요..그 역할을 양동근이 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물론 말수가 워낙에 적긴 하지만, 이런 사람들이 한마디 툭툭 내뱉기 시작하면 그 말이 진짜 배꼽 잡게 만들거든요...이분도 꽤 괜찮을것 같아요^^

블로그 추천글- 3초만에 10년 젊어 지는 김남주 오일 보습법 따라해보니


1박2일 새멤버 여자



▶▷▶
최강희

4차원적인 여자라면 최강희씨를 능가할 사람은 없죠. 예능에 출연을 하진 않지만, 꽤나 잘 어울리지 싶어요.. 이분 미니 홈피에 적힌 글들을 보면 왜 동안인지 알게 된다니깐요..
[ 온풍기와의 교신 실패 ] ㅎㅎㅎ
사진을 봐도 굉장히 독특한걸 많이 찍어 올리시죠...빵빵 터질때가 한두번이 아니었다는 ㅎㅎ;;
1박2일엔 그닥 어울리진 않지만 스타일로 봐선 꽤나 괜찮은 ㅎ





▶▷▶
화요비
우리결혼했어요 라는 프로에 환희와 부부로 나왔었죠. 거만했던 환희와는 다르게 순종적으로 보였던 화요비였지만, 독특한 생각이며 행동이 드러나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줬었는데요.
화요비에게 좀 거만했던 환희에게 그녀가 했던 말이 있어요
[착한 남자에게 안주하는 삶이란 흰밥에 김치 하나만 올려 놓은것 ] ㅎㅎ
독특한 이성관이었죠..거기다 말도 좀 어눌하게 해서 여자 멤버도 1박2일에 들어 갈수 있다면 이 분 때문에 멤버들 빵빵 터질것 같아요 ^^





▶▷▶
이승신
이 분...참...^^;; 드라마에서만 볼때는 몰랐는데, 예능에서 보니까 정말 4차원인게 확실히 드러나더군요 ..어찌보면 은지원과라고 할수도 있겠어요...단순하면서 4차원적 사고를 가진것 같거든요..
전에 찌개와 전골의 차이가 뭐냐는 질문이 있었는데, 그때 [ 찌개는 짜고, 전골은 싱거워요] ㅋㅋ
아줌마라서 편할것 같기도 하고....이분도 멤버가 된다면 꽤나 재미를 줄것 같아요 ^^


어떤분이 1박 2일의 새 멤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1박2일에 새 멤버로 들어가기엔 많은 부담감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워낙에 인기 프로라서 말이죠 ^^

여자를 멤버로 투입할것 같지는 않구요...그냥 제 생각을 끄적여 본거랍니다 ㅎㅎ
남자는 양동근도 괜찮고, 김희철 투입하면 꽤나 재밌을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