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아이들이 바람둥이 엄마라고 부르는 이유


저희집은 여름부터 두패로 나뉘어 졌었죠. 한효주를 좋아라 하는 신랑, 사극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울딸은 동이를 보고, 공포물을 좋아하는 아들녀석과 여름엔 공포가 최고쥐~ 생각하는 전 구미호 여우누이뎐을 봤었답니다.
1회로 끝나는줄 알았던 구미호는 오래토록 하더군요 ^^;

감사히 열심히 봤었죠..그리곤 마지막 즈음에 성스 광고를 하더라구요...
오호~저거야~저거~ 믹키유천만 연기 잘해 주면 꽤 알콩달콩 잼난 드라마겠는걸?
" 아들! 엄만 다음주 부터 저걸 볼것이야"

그렇게 첫방을 아들과 함게 봤었죠..좀 산만하긴 했지만 꽤 재밌더군요.. 처음 제 시선을 끈것은 믹키유천의 목소리연기와( 눈빛연기는 처음엔 별루였어요..갈수록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지만요..) 하인수의 악역연기..그리고 송중기의 능글능글~ 뺀질거리는 모습이 채널 고정하게 만들었죠.. 그리고 걸오...음..걸오는 처음엔 그닥 매력적이진 않았어요..
그런데 회를 거듭할수록 그의 매력이 속속 들어 오는 겁니다. 걸오를 잡는 앵글 각도에 따라, 헤어 스타일에 따라서, 표정에 따라서 이미지가 아주 다양하게 나오더군요...단정하고 선비 그자체로 나오는 선준보다 앓이를 심하게 한 이유가 바로 그런 이유인것 같아요...제 생각이지만...여튼 볼수록 매력적인 걸오를 어찌 좋아하지 않을수 있겠어요..

사랑하는 여자를 묵묵히 바라보며, 어설픈 설레임에 파닥 거리는 모습이 귀엽기도 했구요...윤희가 다칠세라 지켜주며 아픈 눈빛으로 우리의 맘까지  아프게 한 걸오..
뺀질거리면서도 때로는 귀엽게 윙크까지 날려주시는 여자보다 이쁜 (가끔 윤희와 서 있으면 전 여림이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 ) 여림...친구로도 애인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였죠 ㅎㅎ
윤희랑 티격태격 알콩거리는 선준도 괜찮긴 했지만, 선준은 별호 그대로 일반적인 신랑감 정도로만 보였어요..
어디서든 내 여자에게 보여지는 그런 남자말이죠 ;; 그래서 매력적이진 않았고...두 사람의 모습이 보기 좋은 정도..
그뿐이었어요..

마지막 엔딩씬에서 김이 세긴 했지만...그래도 전 성스 하는 내내 본방 사수에 재방까지 보면서, 그것도 모잘라 블로그에 글까지 썼었죠...참 다행인건...다모 라는 드라마가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거에요...만약 다모 라는 드라마를 지금 방송하고 보고 있다면..눈물, 콧물에 그것도 모잘라 시린 가슴 부여 잡고, 종사관 나으리~에 쫄까지 곁들여서 연애편지 쓰고 난리가 났을 지도 모를 일이거든요...그당시 그게 참..유행했었어요 ㅎㅎ;;

블로그추천글 - 김남주 오일 보습법 따라해보니


여튼 막방까지 보고선 넘 허전한 거에요..멍하니 사진을 보다가 폰카로 걸오랑 여림을 찍었습죠...네네..찍었어요 ㅋ
그리곤 걸오는 폰 바탕 화면에, 여림은 전화 걸려올때~ 보이게끔 해뒀죠..
근데, 제 폰을 울딸이 본거에요

헐...엄마...와~ 이거 너무 한거 아니에요?
뭐가?

어떻게 아빠를 두고 다른 남자를 폰에 저장 할수가 있어요? 아빠 사진을 폰 바탕에 깔아야 하는거 아니에요?
헐..맞이 갔군! 허구헌날 지겹도록 보는 아빠를 왜 폰에서까지~ 봐야 하는데~ 난 걸오가 조하~드라마도 끝났는데, 이렇게 폰에서라도 봐야겄다...

밤엔 아들 녀석이 겜 할거라고 제 폰을 들고 있더니...보더군요..

 엄마! 걸오 중독이에요? 어떻게...걸오가 여기 있어요??? 혹시 엄마 바람둥이죠?
ㅡㅡ; 바..바..바람둥이는 무슨...난 그냥 팬일 뿐이라규!
아빠가 계신데, 다른 남자를...쩝..

그치, 동생? 엄마 진짜 바람둥이다...전화 걸려올때는 여림으로 돼 있더라...아빠가 두눈을 시퍼렇게 뜨고 계신데..엄마가 저럴줄 몰랐다..배신감 느껴;;

엄마...컴퓨터 검색 좀 해봐야 겠어요.. 걸오 중독자가 몇명이나 있는지..
ㅋㅋㅋ 그런건 안나온다!
아니에요..해보면 분명 나올거에요!
그 입 다물랏! ^^;;

아빠! 아빠!~ 엄마 폰 보셨어요? 화면에 걸오 사진 있어요!

아이구...서방이 두눈 시퍼렇게 뜨고 있는데 외간남자 사진을 폰에 저장하다뉘~에구...ㅡㅡ; 냅둬라..딸래마~ 니 엄마 저러다가 말겠지..전에는 탐나는 도다에 나오는 애들 좋다고 하더니 차였잖니..걸오도 저러다가 좀있다 차일거야 ㅋ
한동안은 안 찰거니까 기대 접으셔~오~~ 내 샤량~~~걸오, 여림 ㅋㅋㅋ

성스 폐인인 전 졸지에 바람둥이 됐습니돠~ 캬캬캬 ^^;;
선준과 윤희 키 스씬 나올때도 절대로 걸오만은 안돼!!!!!! 했었거든요 ㅎㅎ;;

드라마 보고 좋다고~~~ 혼자서 난리부르스를 떨어도 이런데..진짜 눈 돌아가면 인연 끊을 태셉니다 ^^;;
세상은 넓고 남자는 많아용~ 게중에 TV에는 멋진 남자들이 더더더 많죠~
세상의 남자보다 TV속 남자들이 더 좋은 전~ 이렇게 바람피고 ??? 살랍니다 ㅋㅋㅋ;;

아아아...또 뒷골이 땡겨요..찌릿거리면서 언제 철들거에요?? 하는 울딸...
딸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겨~ 좋은걸 워터켜 ㅋ;;
딸은 연예인에 관심도 없는데...엄마가 더 난리인 울집...정말 어이 없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