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구미호 여우누이뎐, 동이보다 재밌다


산길을 헤매던 한 남자, 두려움에 떨며 동굴속으로 들어 가게 된다.
" 아이고 찾았다"
뭔가를 손에 쥘려는 순간...구미호가 나타난다.
남자를 죽이려던 구미호...살려달란 한남자의 애원에 그냥 사라진다.

목숨을 건진 한 남자는 나무를 하고 내려오는 길에 예쁜 여자를 만난다..
예쁜여자는 그 남자와 결혼을 하고, 우리가 알던 구미호 얘기 그대로를 보여준다.
하지만, 조금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진출처-KBS 구미호 여우누이뎐

기존에 방송했던 구미호는 남편이 배신하고, 죽이려다 정때문에 차마 죽이지 못하고 가버리는 걸로 끝이
난다.


하지만, 구미호 여우 누이뎐은 기존에 끝난 시점이 드라마의 시작으로 잡았다.


구미호가 낳은 딸과 다시 인간 세상에서 살아 가며, 딸이 완전한 구미호가 될때까지의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2회로 끝이 나는줄 알았는데, 이상해서 드라마 확인해 보니까 16부작 이었다.

구미호 여우누이뎐은 사실..동이보다 재밌었다. ㅋㅋ;;
동이를 보던 아들 녀석은 첫회를 잠시 보더니 냉큼 이걸로 바꿨고..
동이 열렬팬 딸래미도 동이보다 이게 더 재밌다고 난리다.

구미호로 바뀌었을때 더빙이나 변신 모습이 조금 불안했지만, 드라마가 상당히 흡입력이 있고,
아역배우의 열연이 재미를 더해 주는것 같다.

아직은 동이의 시청율이 넘사벽이지만 매주 시청율이 높아지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