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운동은 등하부와 척추기립근에 좋다
허리가 아픈 분들은 이 운동을 꼭 해주시면 많이 좋아지는걸 느낄게다..
허리가 아파서 헬스를 시작했고 운동후에 허리 통증이 사라졌다.
하이퍼 익스텐션이라고 부르는데, 엉덩이와 허벅지 뒷쪽 발달에도 좋으니까 헬스장에서 꼭 해보시길
권해 드린다.





사진출처- 몸짱만들기 카페


포즈는 사진처럼 팔로 가슴을 감싸듯이 해도 되고
팔을 뒷짐 지듯이 해도 된다.
다른 포즈로는 양 손을  머리 뒤나 귀뒤로 가게 해서 해도 된다.

주의 할 점은 머리를 너무 숙이거나 허리를 너무 뒤로 젖히지 말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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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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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logIcon 빨간來福 2010.06.11 21: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걱! 저거 정말 위험해 보입니다. ㅠㅠ 전 허리수술을 해서 허리에 유연성 제로입니다. 욕심은 나지만, 패~쓰! ㅎㅎ

  2. BlogIcon 하수 2010.06.12 09: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저것 따라하다 병 생기겠어요. ㅎㅎㅎ^^
    에고... 장 보러 나가야하는데 비가 안 멈춰서...
    그냥 우산 쓰고 다녀와야겠습니다. 불타는 주말 되시길...^^

  3. BlogIcon 바람될래 2010.06.12 1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밑으로 내러가는건 잘할수잇는데요
    위로 올라오는건 못할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