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난 불편한데..이상 없다고만 하고

한달전쯤 왼쪽골반쪽이 삐끗한 적이 있었다.
그 후로 지금까지 계속 뭔가가 불편해서 지난주 정형외과를 찾았다.
혹시..인대가 늘어났나 싶어서..




X레이를 찍더니 의사샘은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한다.
사진상으로는 큰 인대가 늘어났다면 표시가 나는데 깨끗하다고.
앞쪽으로 다리를 구부렸을때 불편한걸로 봐선
앞쪽 아주 작은 인대가 늘어 났을수 있다고
약을 처방해 주셨다.
주사도 한대 맞았다 ;;

그리고 물리치료 받으라고 하신다.

근데.,.
꼭 내가 꾀병 부리는것 같은 ㅡㅡ;




물리치료 첫번째는 핫찜질~
두번째는 전기
세번째는 원적외선은 아니고, 비슷한 거던데..수건으로 덮어서 모르겠다. ㅡㅡ;

그냥 집에서 하는게 낫겠다 싶다.
집에 찜질팩 있고~
전기것도 있고~
원적외선기는 있긴 한데..전구가 맛이 가서 바꾸기만 하면 된다.
3일치 약 먹어도 별 소용도 없고 ㅡㅡ;
물리치료 하는 법 잘~~ 알았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