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속담이  있듯, 웃음은 실보다 득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웃는게 ...웃을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한건지  새삼 깨닫고 있기도
하구요~
그래서,  일부러 많이 웃을려고 노력을 하고 산답니다.^   

웃으면 좋은 이유가 있다.

 

1. 공짜다

2. 의사의 처방전, 약사의 상담이 필요없다.

3. 부작용이 전혀 없다. 

4. 몸을 이완시켜 편안하게 해준다.

5. 사람과의 거리감을 없애준다.


 

6.면역 세포를 강화시켜 준다.

7. 다이어트에 좋다.

   크게 한번 웃으면 10분간 빠르게 걷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한다.

8. 혈액순환을 촉진 시킨다.

9. 자살과 우울증의 원인인 소외감을 없애준다.

10.고난을 이기는 힘을 준다.


 

11.스트레스 호르몬을 감소시켜준다.

12.전염성이 강하다.웃는 사람 옆에 있으면 저절로 웃게 되어 있다.

13.마음을 치료한다.

14.바보를 천재로 만들수도 있다.

15.적군을 아군으로 만들수도 있다.


 

16.긍정적 마인드로 바뀐다.

17.건강해 진다.

   피부노화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종양세포를 공격하는

   킬러세포가 많이 생성된다

18.운동이 된다.

   -가슴과 위장, 어깨 주위의 상체 근육이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는다

19.불편한 사람과의 거리를 좁혀준다.

20. 원망과 불안을 없애준다.


 

사람의 80%는 지병을 가지고 산다고 합니다.

그 병이 밝혀지는지의 여부는  잘 웃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해요.
또, 웃음은 전염성이 강합니다.  그래서 잘 웃는 사람과 교제를  하게 되면,본인은 잘
웃지 않더라도전염바이러스로 인해서 조금씩
웃게 되는,변화하는~자신을 보게 될 거예요.

어떤 분들은 , 웃음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 웃냐고 반문 하실지 모르겠지만 억지로라도 웃
으면, 그 웃음조차도 우리 몸엔 좋은 영향을 미친답니다.

                   왜냐하면,

우리몸은 입모양(근육의 움직임)으로~ 웃는지,  그렇지 않는지를 판단하니까요~
그래서 슬퍼도, 괴로워도 입가를 살며시 올려 보셔라..그러면 우리몸은 웃는줄 알고 좋은
호르몬들을 내보내니..

웃음도 연습이 필요해요~
웃는 연습을 많이 할수록 웃는 모습이 자연스러워 지는게 사실이구요~
마흔이 넘으면 자신의 얼굴에 책임 지라는 말이 있죠?
보통 마흔전까지는 부모님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마흔 이전의 얼굴은 부모님에게서 물려 받은  얼굴이라고 보면 되구요.마흔이 넘으면
그때부터는 자신이 살아온, 
자신의 삶과 생각이 반영된 얼굴이라고 보면  됩니다.

자주 웃다보면 얼굴성형이 필요치 않아요. 단순하게 얼굴이 예쁜걸 원한다면 해야겠지만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서 웃음은 꼭 필요하죠 ^^
물론, 긍정적인 마인드로 건강에도 도움을 주니까 웃지 않을 이윤 없겠죠? ㅎㅎ


오늘부터는 자신의 얼굴에 책임감을 느끼고, 웃는 연습을 많이 해보자구요~

많이 웃고~ 계속 웃고~ 자꾸 웃고~또 웃고~ 아셨죠?
그렇게 웃다보면 김태희만큼 예뻐지지는 않아도 웃지 않는 사람과 다른 알흠다운
얼굴이 되겠죠~ 믿숩니돠~셰셰세~~~^^;;;

 

 

                         웃음~ 포기하지 마세요~^^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바람나그네 2010.03.14 0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꾸 웃음을 잃어가는데 그나마 웃으려 노력을 하고 있어요 ㅎ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3. BlogIcon 너돌양 2010.03.14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맞아요. 건강한 웃음이 큰 보약이죠.

    하지만 웃을 때 눈가에 무리를 주면 주름생기니 아이크림 발라가면서 ㅎㅎㅎㅎㅎ

  4. BlogIcon 달려라꼴찌 2010.03.14 08: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것 투성이죠. 캬캬캬캬 ^^

  5. BlogIcon killerich 2010.03.14 08: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많이 웃는 편인데.. 한2년전 쯤인가요?.. 고등학생으로 보더군요..
    음..하하하하...

  6. BlogIcon 부크맘 2010.03.14 08: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캬캬...
    열나 웃을께요.
    아니 저는 웃어야 해요..
    저 뿐만이 아니라 세상 사람모두가
    즐겁게 웃어야 하는데..그쵸?

  7. BlogIcon Sun'A 2010.03.14 0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평소에 너무 웃음이 많아서 걱정이에요~ㅎㅎ
    남들은 별거 아닌 일에도 저는 엄청 웃기거든요..ㅋ
    제일 길게 웃었던게 중학교때 일인데
    선생님 양말 빵구난거 보고
    거의 한시간을 웃었어요..ㅎ
    저는 그냥 제가 적당히만 웃었으면 좋겠는데~ㅎㅎ
    휴일 잘 보내시고~
    많이 웃는날 되세요^^

  8. BlogIcon 머 걍 2010.03.14 09: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ㅎㅎㅎㅎ
    웃음이 보약이죠^^
    다만 눈가가 좀...

  9. BlogIcon 둔필승총 2010.03.14 1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맞습니다. 일소일소라고 웃는 것 만큼 좋은 게 없죠.
    휴일, 큰 웃음으로 행복하세요~~

  10. BlogIcon 미스터브랜드 2010.03.14 1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부러라도 자꾸 웃어야 할 것 같아요..사고방식도 긍정적으로..몸에도
    건강에도 너무 좋겠죠..

  11. BlogIcon 탐진강 2010.03.14 1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웃으면 복이 와요^^;

  12. BlogIcon 사랑과 행복 2010.03.14 1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맨날 실실 웃는데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많이 웃어야 겠네요~^^

  13. BlogIcon mami5 2010.03.14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먼저 생각나는게 웃으면 복이와요입니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말이있죠~~^^*

  14. BlogIcon *저녁노을* 2010.03.14 13: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많이 웃으며 살아야겠어요.ㅎㅎ

    잘 보고 가요.

  15. BlogIcon 홍천댁이윤영 2010.03.14 14: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보를 천재로 만들어준다는거죠... 하하하 저 점점 바보가 되어가는 것 같아서요.. 오늘부터 크게 웃고 다녀야겠어요..

  16. BlogIcon 흰소를타고 2010.03.14 14: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하 아하하~~~~ 음... 키보드 말고 목과 얼굴로 웃겠습니다 ^^ㅋ

  17. BlogIcon 배낭돌이 2010.03.14 16: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푸하하 열심이 웃어야 겠어요 으흐!
    이렇게 공짜로 좋은 선물을 받을수 있는 웃음
    멋진 정보 정리 감사합니다. 아르테미스님!! 헤헤!!

    갑자기 추워진 요즘 감기 조심하세용!!
    즐거운 일요일 저녁 보내시구용!!

  18. BlogIcon leedam 2010.03.14 1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웃으면 행복이 옵니다 ^^ 고운 휴일 되셨죠?

  19. BlogIcon 투유♥ 2010.03.15 0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웃는게 무지 어색해요. 카메라 앞에서면 더 굳어져요. ㅠㅠ

  20. BlogIcon 바람될래 2010.03.15 14: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하하하하..
    크게한번 웃고갑니다..^^
    아르님도 끝까지 소리내서 웃는 하루되세요..

  21. BlogIcon 영심이 2010.03.15 18: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한번... 씨익~~ 웃고 갑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