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건강미용

세라젬 V7 및 안마의자 파우제 실사용 후기

세라젬 V7 및 안마의자 파우제

 

세라젬 V7 및 안마의자 파우제를 사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사무실에

앉아서 일을 하거나, 육체적은 노동을 하더라도 몸은 경직되고, 어떤 부위든 근육

통도 생기기 마련이거든요.

 

저는 때로는 육체적 노동을 심하게 하고, 때로는 컴퓨터 앞에서 하루종일 있기 때문

에 여러모로 근육통에 시달리거든요. 특히 육체 노동을 한 날은 몸이 제 몸이 아닌

것 같은 통증을 느낍니다. 그래서 세라젬 카페를 이용해 봤었죠.

1. 세라젬 카페 이용

세라젬카페를 몰랐을때는 집 가까운 영화관에 안마의자가 있었어요. 영화를 좋아해서

자주 들렀는데, 안마하러 들러다가 안마만 하고 집으로 오곤 했었어요.

 

그러다가 세라젬 카페를 알게 되고, 40분 정도의 거리를 달려서 세라젬 V7와 세라젬

파우제 체험을 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피로가 한순간에 싸악! 사라지는 것 같은 느낌? 그랬었답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가 갈때만 해도 차한잔만 시키면 무료 체험 가능했거든요.

그렇게 몇 번 이용을 하고 무료 대여를 해서 체험한 후 샀답니다.

 

2. 세라젬 V7 와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두가지를 사니까 할인이 되더라구요. 어차피 세라젬과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용도가

달라서 두 개를 같이 할부로 질렀습니다.

 

세라젬 V7는 자세 교정용으로 산 것이고,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는 안마용으로 산 겁

니다. 그래서 장점도 각각 다릅니다.

세라젬 V7는 침대처럼 생긴 곳에 가만히 누워만 있으면 됩니다. 경추 부위만 잘 맞춰

누우면 세라젬이 알아서 해 줍니다.

 

보통 사람이 자세 교정을 해 주는 곳에 가보면 척추를 중심으로 양 옆에 지압을 해줍

니다. 주요 혈자리가 등에 있으니까 마사지를 해 주는거죠. 그런데 세라젬도 그와 같

은 원리입니다.

 

사람마다 체격이 달라서 등뼈 중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지압이 되거든요. 그래서

사람손으로 하는것보다는 좀 시원함이 훨씬 덜하지만, 그래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허리 교정에도 도움이 되거든요. 세라젬 V7논 최소 18분부터 70분까지 할

수 있어요. 시간이 부족하면 18분으로, 시간이 넉넉하시거나 주무시고 싶다면 시간

을 긴 것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는 안마용으로 산건데요. 농장일을 하고 나면 어깨도 뭉치

고 엉덩이뼈 부근이 정말 아프거든요. 물론 허리도 아프죠. 근육이 경직 되기도 해

서 이완 시켜 줘야 해서 자기 전에 꼭 하는데요.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를 하고 나

면 몸이 부드러워지고 나른해지면서 잠이 잘 온답니다.

 

3. 세라젬 V7 설명

세라젬 V7는 목과 허리 디스크 치료와 근육통을 완화 시켜주는 홈헬스케어 의료기기

입니다.

허리협착증모드도 있고, 허리디스크 모드, 목협착증 모드, 목디스크 모드로도 이용이

가능하, 수면모드, 에너지모드등 다양한 모드로 할수 있는데, 이 부분은 비슷한것

같아서 딱히 어떤 모드가 좋다라고 말씀은 못 드리겠어요. 저는 대부분 18분으로 마

치거든요. 몸이 심각한 상태가 아니라면 18분 정도면 충분하고, 조금 더 안좋다 싶으

면 36분인가  그걸 합니다. 

 

4. 개인적인 사견

저는 다양한 제품군을 비교해보진 않았어요. 영화관에 있는 안마의자를 사용해 본게

전부였고,  무료체험 하는 곳에 가 볼려고 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 세라젬 체험관

을 가서 받아봤고 좋은것 같아서 집으로 무료 대여 기간 동안 사용해 보고 결정을 한거

였어요. 그래서 세라젬 V7랑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가 무조건적으로  좋다! 이렇게 

말씀은 못 드리겠구요. 

 

다만, 세라젬 V7를 사용하면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겠다 싶어요. 통증이 경감하거든요. 

 

제가 세라젬 영업사원도 아니고, 그냥 내돈내산 경험치를 이야기 하는거니까 참고만

하시구요. 가격이 사악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체험도 많이 해보고 다양하게

비교해 보시고 본인 경제적 사정과 몸에 맞는걸로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