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진정한 구미호의 손톱은 이런것!


제가 아는 분들은 제 손톱을 보면 늘 놀라곤 해요
왜냐????
넘 길어서요 ㅎㅎ;;

저희 신랑도~ 아이들도 제 손톱을 보면 좀 깍아라고 성화죠 ;;

특히 울신랑 같은 경우는
저한테 여우라고 그러거든요.
성격이 여우과는 아니구요 ;;
보기하고는 다르게???? 여성스럽거나 애교하고는 담 쌓고 사는지라~ 쿨럭~;;
그냥 여자니까  여우 ㅋ;;


그런데...
  그런데...

가끔 길어질 대로~ 길어진 제 손톱을 보면..

...구...구미호닷!!!!! 물러가랏!!!
그런답니다 ㅡㅡ;

꼬리는 워디다 감추고 손톱만 내밀고 있냐고~
자긴 간이 없다면서~ 딴데 가서 알아 보라고 ㅎㅎ;;
(간이 배 밖으로 나간지 오래래용 ㅋㅋ)

구미호 손톱 보실래용? ^^;;




기겁할만 하죠? ^^*
보통 이정도 수준이면 깍죠 ;;

전 손톱을 아주 짧게 못 깍거든요..
그럼 손톱밑이 아파서 일을 잘 못해요 ㅡㅡ;

소시적에 집이 촌이다 보니까 어두워 지면
시골길은 귀신보다 사람이 더 무섭거든요..

일때문에 어두워져서 집에 갈때면 정말 무서웠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손톱을 기르기 시작했죠 ^^;
혹시라도 소매치기나 나쁜넘들 만나면 할켜 주려구요~앙~! ㅎㅎ;;
걸리면 다 죽었쓰!!!
(니..니가 더 무섭다규???^^;;)
그러다 보니 이젠 긴게 편하더라구요 ㅜㅜ;

모두들 긴 손톱으로 일을 어캐 하냐고 그러는데
전 짧은 것 보다 긴게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손톱이 길어도 네일아트는 잘 안해져요 ;;
게을러서요..;;
맨날 츄리닝 입고 다니는데 손톱만 이쁘면 이상하기도 하고 ;;

하지만!
여름엔 발톱에는 바른답니당 하하하;;;
발보단 손을 더 많이 보는데 말이죠 ㅋㅋㅋ;;

댁에도 구미호 한분씩 계시죠? ^^;;
오늘밤~~~ 간 조심하세용~ㅎㅎㅎ;;
그냥 웃자고 쓴글입니당 ^^;;
손톱보고 무서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