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세라젬웰카페 체험후기

 

현대인들에게 안마의자는 필수죠~

그럼에도 저희는 아직 안마의자가 없는데요

작년 11월에 세라젬 카페가 있단걸 우연히 알고 집 근처에 검색해 보니

없더라구요.

그래서 차를 끌고 25분 정도 거리에 있단걸 확인하고 가봤답니다.

 

토요일에 갔는데, 제가 간 시간에는 아직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 애랑 아싸! 했었죠 ^^

 

세라젬에서 직접 체험할수 있게 카페를 운영하는데, 세라젬 웰카페라고 부르더군요

제가 갔던 곳은 세라젬 월카페 기장점이었는데, 1층은 커피나 음료를 주문하고

마실수 있는 곳이었고

2층은 커피를 마시며 쉴수 있는 공간과 세라젬 안마의자와 세라젬 V4를 체험할수

있는 공간으로 나뉘더라구요

처음 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안보이네요 ㅡㅡ;;

 

여튼, 음료는 보통 4천원대잖아요~

안마의자나 의료기 이용하고 싶은 사람은 음료만 1잔 구매 하시면,

의료체험할수 있는 티켓을 주시거든요

음료는 체험전에 마셔도 되지만, 저희는 체험후에 마시기로 하고, 세라젬 체험부터

먼저 했어요.

세라젬 매니저가 따로 계시던데, 그분께서 체험이 처음이냐고 물으시고는

제일먼저 세라젬v4 , 이정재씨가 광고하시는 제품인 세라젬 의료기를 먼저

체험하게 해주셨어요.

매니저님께서 시키는대로 세라젬의료기에 누워 있으니 얇은 담요를 덮어 주시고

어디가 아프냐고 물으시대요.

저는 그때 왜 웰카페로 갔냐면, 농사일을 하다보면 등과 골반쪽에 무리가 많이

가거든요.

11월초였으니까 마늘 심기 마무리 하고 몸이 회복이 안돼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거였는데, 어디가 안좋다 했더니 여러가지 프로그램중에 선택해서 해주시더라구요

 

매니저님께서 세라젬 의료기 스타트를 해주니 제일 먼저 의료기가 제 척추 스캔부터

하더라구요, 몇분후 스캔 끝나고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자세교정이 시작되더라구요

 

바른자세교정원에서 오래전에 자세교정을 하고, 배운적이 있어서

세라젬의료기를 받아보니까 자세교정은 되겠다 싶더군요.

온열기능도 좋았구요.

 

바른자세교정 할때도 교정후에는 허리에 특수한 받침대를 바쳐서 허리를 펴주는

작업을 하는데, 세라젬V4가 그런 원리로 진행이 되더라구요 ^^

 

30분넘게 세라젬v4에 누워 있었는데, 온몸이 시원해지더라구요

저의 애도 같이 갔었는데, 시원하니 좋다고 하대요 ^^

 

세라젬의료기가 정해진 시간이 지나니까 완료됐다고 음성으로 알려줬고,

우리는 일어나서 세라젬 안마의자로 갔어요.

안마의자도 매니저님께서 작동해 주셨고, 10분인가 15분 정도 받았답니다.

세라젬 파우치는 일반 안마의자처럼 공간을 많이 차지 않아서 좋았고

디자인도 세련돼 보여서 맘에 들었어요.

더 맘에 드는건,

제 경우는 농사를 짓기 때문에, 노가다를 심하게 한 날은 저희집 인근에 메가박스가

있거든요, 견디기 힘들때는 메가박스 영화관에 가서 그곳에 천원 넣고 하는 안마의자가

있는데, 거기서 마사지를 받고 온답니다 ;;;

 

그러면 긴장되고, 수축되었던 근육들이 이완이 되니까 몸이 빨리 회복되더라구요

빨리빨리 회복시키지 않으면 몸살 나거든요 ;;

 

그 안마의자랑 비교하니까,

세라젬 파우치가 좀더 세밀하게 안마를 하는것 같았어요.

제일 맘에 들었던건, 어깨부분 마사지 하는것과, 엉덩이까지 해준다는거

진짜 맘에 들었었어요

 

농사일은 쭈그리고 앉아서 하는 일이 많은데, 그렇게 일하고 나면, 엉덩이 부분

양쪽 골반이 엄청 굳거든요.

그부분이 마사지로 이완시켜 주니까 시원하니 개운하더라구요

10분인가 15분이 지나고 안마를 마친다음, 음료 계산서를 들고 첨에 주문했던

카운터로 가서 음료를 받아 왔답니다.

 

매니저님께서는 세라젬 전단지와 가격표를 가지고 오시더니 궁금해 하시는 부분을

설명해 주시대요..

부담스럽지 않았던건, 일단 음료 비용을 지불하고 받았기 때문에

세라젬의료기 체험이 무료긴 했지만, 음료비를 낸후 받은 서비스개념이었기에

그닥 부담이 없었어요 ㅎㅎ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가격은 보시다시피 2백이 넘구요

세라젬 V4 가격은 300이 넘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보통 안마의자가 200만원대라는걸 감안하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고, 세라젬 의료기는  비슷한 체험을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고, 다만, 자세교정을 받아봤기에 자세교정에 도움은 되겠다

싶더라구요 ^^

 

자세한 세라젬 안마의자, 의료기 설명은 세라젬몰에 가셔서 확인해 보시구요

세라젬몰 바로가기(클릭)

 

그때 매니저 설명으론 세라젬 파우치(안마의자)와 세라젬v4 를 같이 구매하게 되면

현금 DC 60만원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냥 현금(할부)로 사는것보다는 일부는 현금 주고, 렌탈형태로 구입하는게

관리면에서 훨 이익이대요...혹시 사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요 ^^

 

저는 금전적 여유가 없어서, 사기보다는

한동안은 세라젬 웰카페 드나들면서 자세교정하고, 안마 받을 생각이에요

한달에 두세번만 가도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어차피 카페 가서 커피 마실것 같으면, 세라젬 웰카페에서 차도 마시고

의료기 체험도 하고 일석이조라서 저는 좋더라구요 ^^

 

세라젬 웰카페 체험을 하고픈 분들은 (클릭) 하셔서 사이트 가시면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하게 돼 있더라구요

저두 검색해서 제돈주고 체험하고 왔어요. ㅎㅎ

커피 한잔 가격으로 마사지도 받으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

 

블로그 다른글 더보기(아래클릭)

구충제 복용시기와 복용법

식용 아르간오일 효능

아보카도 보관법 및 아보카도 효능 알려드릴게요

무농약 고추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