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자원봉사 다녀왔지요^^



매주 자원봉사를 가기도 하지만

한달에 한번 만나는 장애인 친구도 있답니다

복지사샘께서 부탁하셔서
1여년을 함께 하고 있어요^^

별다른건 없구요
어떤때는 같이 영화를 보구요
어떤때는 같이  산책하기도 하구요
그때그때 달라요
ㅎㅎ


이번달은 가을 분위기 만끽하려고 야외활동을 했답니다

산책이죠.

장애인들은 아무래도 운동이 부족한 편이라 날이 좋을때 거니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공원을 거닐고 네잎클로버도 찾고
그네도 타고 ㅎㅎ
한시간여 놀구 점심을 먹었답니다^^

두시간이 후다닥 지나가는거 있죠? ㅎㅎ

즐거운 시간이었구
담달에는 좀더 보람된 시간 보냈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