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건강미용

면역력 증가와 암도 공격하는 엔돌핀과 다이돌핀

엔돌핀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사람의 뇌 속에는 여러가지 뇌파가 있다는 것도 아실거에요~

몸이 깨어 있는 낮동안에는 베타파가 나오구요

자는 밤동안은 알파파가 나온대요

 

베타파는 스트레스로 인해 나오는 뇌파구요

알파파는 사랑할때,기분이 좋을때 나오는 뇌파럐요

 

아무리 기분이 좋고 사랑을 하더라도 낮엔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활동하는 낮보다는

알파파가 많이 나오는 수면시간이 병치료에는 도움이 된다고 하죠~

 

잠을 자게 되면 오감이 차단되어지잖아요~

아무것도 먹지 않고 듣지도 않고

생각도 안하고~편안하게 쉴수있는 수면시간을 적절하게 유지하는게

건강을 지키는 비법인거죠

 

그러나 깨어있을 때라도 사랑을 하면 알파파가 많이 나오니까

사랑하며 사는게 좋겠죠 ㅎㅎ

 

다른 사람을 위해

사랑하고

베풀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많이 웃고

많이 배려하고~

그렇게 사는게 엔돌핀을 많이 나오게 하는 방법이에요 ㅎ

 

 

다이돌핀이란건

엔돌핀이 암을 치료하고, 통증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는데

엔돌핀보다 4천배라는 사실이 밝혀졌대요

엄청나요? ㅎㅎ

 

다이돌핀은 언제 나오냐 하면

엔돌핀은 사랑할때, 잠잘때 나온다고 했잖아요

근데 다이돌핀은 마음이 감동 받을때 나온다고 해요

 

진한 키스나 스킨쉽을 할때...

아름다운 풍경에 압도되었을때..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진리를 깨달았을때..

아름다운 노래를 듣거나

엄청난 사랑에 빠졌을때

우리몸은 다이돌핀을 생성한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호르몬 유전자가 활성화 되구요

엔돌핀, 도파민,세로토닌 같은 유익한 호르몬들이 생성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암도 공격한대요 ㅎㅎ

엄청나죠? ㅎㅎ

 

 

오늘부턴 엔돌핀은 물론 다이돌핀 생성 많이 되라구 기도해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많이 사랑하고~ 좋은것 많이 듣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