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난 가끔 남편을 보고 있노라면 갑갑할 때가 많다.
이 남자..도대체..나보다 나이 많은게 맞나?
자글자글한 주름이며...축축 쳐지는 피부를 보니 나보다 분명 나이는 많은데 하는 짓은 영락없는 큰 아들이다. ㅡㅡ;

며칠인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연말정산과 업무상 프린트를 꼭 써야 할 일이 있었다.
함께 일을 마무리하고 프린트로 서류를 뽑으려는데 왠걸! 종이가 자꾸 걸린다.
안그래도 복잡한거 싫어라 하는 남편...머리에서 김이 모락모락....솟아 오르는게 눈에 보이고...
나를 비롯 아이들은 급 긴장 모드로...ㅎ

평소엔 한없이 착하고 수월한 남편이지만, 일이 복잡하거나 뭔가 뜻대로 되지 않을때는 불똥이 어디로 튈지 모르니 조심 또 조심할밖에...^^

계속 반복되는 프린트의 말썽...
드디어 남편 폭발!
프린트를 향해 쾅쾅쾅!
[ 갖다 버려! ]

내 그럴줄 알았다....ㅎㅎ
내가 화가 날때 남편이 그러하듯....남편이 화났을때도 묵묵부답....모른채 하는게 최선의 길...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또 프린트를 사용해야 하는데....고장난게 정상적으로 작동할리 만무하다.
그러니 또 성질을 낸다.
[ 에이씨.....갖다 버리고 하나 사라! ]

속에서 또 욱한다..
목구멍까지 올라온 한 마디는....
[ 니가 재벌집 아들이냐?  고장나면 A/S센터 가서 고치면 되지...허구헌날 버리고 사라고 그러냐? ]
허나.....
상대가 화가 나 있을 때 반박을 하면 부부싸움의 지름길...
기름을 몸에 붓고 불난 곳을 향해 전진!!!! 하는 꼴이다..
하고픈 말 꾹꾹 누르고 한마디 했다.

[ 내일 A/S센터 가서 고쳐 올게! ]

속에서는 으이구..콱! ㅋㅋㅋ

                                           ( 가운데 동그란 고무같은 저게 말썽이었다 )

다음날....문열자 마자 A/S센터로 돌진!!!!!
20여분 정도만에  프린트를 고쳤다...비용은 1만2천원...
안 고치고 버렸다면...새로 샀다면...20만원이상은 족히 줘야 하는데...
얼마나 쉬워???? ^^

집에와서 프린트로 인쇄해 보니 정말 잘 나온다..
내 남편은 재벌??? ㅡㅡ;
고장만 나면 버리고 사라고 난리다...
남편님아....님 말대로 하다간 우리 거덜나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시골아낙네 2012.03.06 08: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정말 남편말처럼 하다가는 거덜나겠어요~^^
    음..우리는 반대인지라 촌아줌마 반성하면서 돌아갑니당..ㅎㅎ
    행복한 하루 되셔유~~~아르테미스님~~^^*

  3. BlogIcon 영국품절녀 2012.03.06 0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편 재벌...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

  4.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3.06 09: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따금 재벌(?)행세를 하곤 해서 아내한테 야단 많이 맞습니다. ^^;;;

  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3.06 10: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구 갑니다...!!
    오늘도 날이 흐리네요~
    오후부터 풀린다고 하니~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6. 호빵마미 2012.03.06 1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자들은 그 한순간을 컨트롤을 못하더라구요~~

  7. 쌀점방 2012.03.06 1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갑습니다.
    젊디 젊은 분들껭서..나이운운...피부운운하시면..저는...ㅋㅋ
    남편분들 귀찮으니..사라고느느 하지만..돈이 많이 아까울낌니다..ㅋㅋㅋ

  8. BlogIcon 또웃음 2012.03.06 1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어법이었군요. ^^

  9.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3.06 17: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그래도 아르님의 그분은 괜찮은데요?
    울신랑은 멀쩡한 프린터를 버리랍니다
    한달에 한번 쓸까 말까..잘 쓰지도 않는데 자리만 차지한다고???
    자기가 무신 재벌이라고...ㅋㅋㅋ

  10. BlogIcon *저녁노을* 2012.03.06 19: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남자들은 비슷한가 봐요.
    대충 살고..여자들은 알뜰살뜰...ㅋㅋ
    잘 ㅏ보고가요

  11. 큰바다로 2012.03.06 2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벌 남편 좋습니다^^
    남자들 다들 그러지요,, 좋은 저녁 되세요^^

  12. BlogIcon 푸샵 2012.03.06 2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스맛폰을 보고 있으면....새로 사고 싶어지네요. ^^;;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이상 계속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지라...
    (아직도 업뎃이 안된 관계로...ㅜㅜ)
    맘 같아선 재벌 행세 한번 해보고 싶어집니다. ㅋㅋㅋ

  13. BlogIcon 바람될래 2012.03.06 2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아르님은 살림꾼..ㅎㅎ
    저같았으면 프린터기랑 남편이랑 같이 버렸을꺼에요..

  14. BlogIcon 줌 마 2012.03.07 04: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아르테미스님이 알뜰하시니까 괜찮아요..ㅎㅎ

  15. BlogIcon 바닐라로맨스 2012.03.07 08: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진짜!? +_+하면서봤는데..ㅎㅎㅎ
    남자가뭐 그렇죠~ 똑똑한 아내가 잘 이끌어주세요~ ㅎ

  16. BlogIcon 예또보 2012.03.07 0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 저도 프린터 고장나니 정말 화가 나더라구요
    급한데 프린터가 잘나오질 않으니 원 ~~

  17. BlogIcon CANTATA 2012.03.07 2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끈하신 남편분이시네요 ㅎㅎ
    갖다 버려! ㅎㅎ
    A/S 불러서하시지 직접 가져가셨나봐요...?

  18. BlogIcon 신기한별 2012.03.08 23: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화끈하신 남편이신듯 ㅎㅎ;;

  19. BlogIcon 심평원 2012.03.09 09: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에피소드 잘 보고갑니다! 흐흐~ 프린터 고장나면 정말 화나죠 ㅋ
    남편분 터프하시네요!

  20. BlogIcon 소인배닷컴 2012.03.10 20: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컥... 정말 성격이 화끈하신 남편인 듯 합니다. ;;

  21. BlogIcon cezanne720 2012.03.11 0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목이 화끈하네요 ^^
    저도 한 성질 하는데...반성하고 갑니다!
    ^^ 두번째 남기는 댓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