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 1박2일 ] 강호동 호 러 주인공의 종결자!



이번주 1박2일은 5대섬특집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5대섬이기 때문에 멤버들이 모두 모여서 가는게 아니라 개개인이 한곳의 섬을 여행하게 됐어요.
5대섬은 제주도, 소매물도, 죽도, 울릉도,  호도

어느섬에 갈지는 번호 뽑기로 정하기로 했는데, 1번은 수근, 2번은 승기, 3번은 호동, 4번은 종민, 5번은 지원이 뽑았답니다.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차에 모두들 오르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울릉도 팀 타라는 말에 뜨아~~~하는 은초딩 ㅎㅎ;; 자기는 아니라면서 좋아했어요...왜냐면 그 말이 들리는 차량이 1~3번 그 사이 였거든요 ^^ [ 나만 아니면 돼!!!!! ] 이런 거죠 ^^
모두들 울등도는 힘들어서 가고 싶지 않았거든요 ㅎㅎ;;


멤버들 차량에 제작진이 타는데, 승기차에는 나PD가 타더군요..나피디가 타자마자 승기는 울릉도는 아니라며 좋아하더라구요. 절대로 힘든곳을 갈 나피디가 아니라면서 말이죠 ^^;;

종민은 기사님께 어디 가는지 아느냐고 여쭙지만 모른다며 웃어 버리는 기사님..그래도 혹시나 하는 생각에 오징어 좋아하시냐고 물어 보구요...좋아한다며 웃으시는 기사님을 보면 어색하게 웃더라구요 ^^;;


◎ 호동, 호 러 주인공 되다!



승기차를 뒤따라 가는 차량은 호동차였어요...차안에서 이런 저런 얘길 하다가 뒤돌아 보던 승기가 뒷차를 보면 깜짝 놀라는 거에요...허걱~ 뒷차에 보이는 호동 모습 때문에 놀란거죠...그거슨!!! 바로!!! 호동이 심 령 사진의 모습처럼 보였거든요 ^^;
심장 약한 사람이나 술 취한 사람이  그 모습을 보면 정말 기절하겠던데요 ^^;;
여름에 요런거 한번 찍어도 좋을듯 하네요..여름 특집! 1박2일 호 러 물 ㅋㅋㅋ;;


◎ 제주도 설경이 한순간에 쑥버무리?



제주도에 도착한 승기는 사라오름을 향해 달려가는 도중 펼쳐진 설경에 감탄사를 연발 하더군요..연신 감탄사를 날리던 승기는 갑자기 눈꽃이 쑥버무리 같다는 거에요 ^^;;
예전에 승기가 만들었던 쑥버무리 기억 하실거에요..완전 떡이 됐지만, 쑥버무리와 눈꽃 핀 나무들이 비슷해 보였나봐요 ㅎㅎ

◎ 울릉도 결항, 표정관리 하느라 힘든 수근



울릉도에 가야하는 수근은 미치고 팔짝 뛸 지경이지만 에휴..그럴수도 없구요..다음날 약속 있다면서 차에서 내리지도 않더라구요..그 약속이 뭔고하니 조기축구회 ㅋㅋㅋ;;
그래도 할수 있나요...미션 수행하려면 울릉도 가야하고...배를 타야죠..
그런데 텅 빈거에요...우후후~기상악화로 인해서 울릉도행 배가 결항된거에요...어머나~ 일케 좋을수가~너무나 기쁜 수근은 표정 관리 하느라 엄청 애쓰더라구요.수근에겐 다행이지만, 시청자는 울릉도 가는 모습을 보고싶은데...어쩔수가 없죠..^^

◎ 즉석미팅 주선의 종결자, 호동



호동은 소매물도로 향하는 배안에서  동성끼리 여행을 가는 여행자들을 만나요...오지랖이 넓은 호동이 보고 있을수 만은 없었던지 미팅을 주선하더라구요..제가 10년만 젊었어도 그 자리에 있고 싶던데요 ㅋㅋ
하악~ ^^; 즉석미팅 같은거 해본적이 없어서 말이죠...은근 재밌어 보이더라구요..쑥스럽기도 했겠지만 말이에요 ..
소매물도 도착한 호동은 미팅 남녀랑 함께 첫번째 미션도 수행했구요...그 미션은 바로 퐁당퐁당이라는 동요를 부르는 거였는데요..몇번의 실패끝에 완성했죠...^^

◎ 미션 성공을 위한 희생



보령의 호도에 도착한 지원은 아름다운 백사장과 바다에 푹 빠졌어요..
호도는 섬전체를 도보로 다녀도 될만큼 작은 섬이라고 해요..실제로 가서 보면 정말 이쁠것 같단 생각이 들 정도로 화면상으로도 상당히 괜찮더라구요...근데 제가 배를 오래 못타서...끙...
그런데 이변이 생겼어요..1시반에 나갈 배가 캔슬되구요...11시 30분이던가요..그 배가 나가면 내일 배가 온다고 하더라구요..승기가 미션 끝내고 지원이 해야 하는데 시간상 어렵겠더라구요..승기한테 전화한 지원은 정상에 몇시쯤 도착할것 같냐고 묻는데,, 한시? ㅋㅋ;;
미션수행이냐~포기하고 그냥 나가느냐...기로에 선 지원은 미션을 택했어요...이 부분은 다음주에 방송될거구요...오우~ 사진으로 봐도 넘 아름답네요..꼭 한번 겨울에 찾아 가보고 싶어져요 ^^

◎ 발견의 종결자? 승기?



사라오름을 오르던 승기는 신기한 나무를 발견해요..이것은 뭔가요? ^^
궁금해 하며 가는 승기는 하산하는 등산객에게 여쭙죠...그 나무는 바로 굴거리 나무라고 하네요..
나무에 이름이 붙어 있다는데 그건 못봤나봐요..



등산을 하던 승기는 또다른걸 발견합니다..그것 엄청난 깊이의 눈구덩이죠..신기한지 들어가 보던 승기는 반짝~반짝~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승기의 미션은 바로 눈사람 만들기인데요...구덩이가 승기에게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공한것 같아요..눈사람이 꼭 서 있어야 하는건 아니지 않냐고 나피디에게 묻더라구요..ㅋ
서 있어야 한다는 나피디와 티격태격 하던데..다음주 어떤 눈사람이 탄생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그리고, 이번주에 새 멤버인 엄태웅과 촬영을 시작하죠? 너무 기대하면 부담스러울텐데...그래도 기대가 좀 되네요...부담스러워 하지 말고, 평상시 모습 그대로 촬영하시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