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약사 유산균 효능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유산균은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장내 환경을 개선해 면역력을 높여주죠. 그래서 매년 유산균 팔리는양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유튜버로 활동중이신 고약사 유산균 소개로 인해 많은 분들이 찾고 구입해서 드시고 있는데, 고약사 유산균 종류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유산균 선택시 고려할 사항

유산균을 선택할때에는 여러가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수많은 유산균중에서 어떤제품을 먹어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지, 선택시 다음 사항들을 고려 하시면 됩니다.

1-1. 균주, 균수

유산균 제품을 선택할때 제일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균주, 균수 입니다. 특정 균주를 포함해야 하며, 균수의 하루 권장량은 최소 100억CFC입니다. 여기에 미치지 못하면 효과가 미비하거나 섭취전후 사정이 달라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1-2. 포장상태

유산균은 살아있는 균입니다. 유산균의 활성화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개별적으로 포장된 유산균 제품이 좋습니다.

 

유산균 박스

2.고약사 유산균 추천 제품

유튜버 고약사 유산균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유산균 제품들은 시중 약국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2-1.비포단 비포락토

비포단 균주, 개별포장 되어 있으면서 균수는 100억, 2만원대 입니다.

 

2-2.닥터제안 비타포뮬러 프리프로바이오틱스

균주사는 다니스코 균주입니다. 개별포장이 되어 있으면서 균수 100억, 3만원대입니다.

 

2-3.엘포비 플로라

균주사는 다니스코 균주이며,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균수는 100억, 6만원대 입니다.

 

2-4.하이락 비피더스

균주사는 국내 비피도사 균주, 개별포장 되어 있고 균수는 60억이며, 8만원대 입니다.

3.유산균 효능

유산균이 왜 필요한지 알아야 챙겨 먹을수가 있습니다.

3-1. 장건강 개선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 제거 및 유익균의 개체수를 늘려 장내 건강을 개선해 줍니다. 잦은 변비나 설사등에 도움을 줍니다.

https://preciousness.tistory.com/4438

 

장건강이 체중증가의 원인!비피더스 B3 VS 하이락 비피더스

식생활, 환경적 요인으로 살이 쪄서 고민이시죠? 단순하게 많이 먹어서 그런 건 아니고 다양한 이유가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장내 유익균을 늘리고 변비 해소를 하는 게 좋은데요.

preciousness.tistory.com

3-2. 피부노화예방

유산균은 항산화작용을 하기 때문에 피부 노화는 물론 건강한 피부 유지를 위해 도움을 줍니다. 특히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을 가지고 있을때 유산균을 섭취하면 유익균 증가로 인해 도움이 됩니다.

3-3. 감염 예방

유산균은 인체내 바이러스 및 유해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줍니다. 그래서 감염예방과 알르레기 완화에도 도움을 주죠.

3-4. 스트레스 개선

유산균이 장내에 부족하게 되면 불안감이나 우울증이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유산균 섭취가 우울증 완화와 장과 뇌 스트레스 개선및 불안감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3-5. 심혈관 건강

유산균이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시키는데요. 이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도를 낮춰 건강을 유지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소화불량, 변비 예방에 좋습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설사, 변비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고약사 유산균 뿐만 아니라 잘 살펴 보면 좋은 유산균은 많은데 결론적으로 돈이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유산균을 말씀드린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도 유산균을 섭취 중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서 유산균 섭취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고약사 유산균과 다른 유산균을 잘 비교해 보시고 건강을 위해 꼭 챙겨 드시기를 바랍니다.

 

https://preciousness.tistory.com/4350

 

소금물 농도 공식 및 소금물 장청소 방법 알아보기

소금물 농도 공식이 가끔씩 필요할 때가 있죠? 숫자가 나오면 계산도 안되고 어렵기도 하지만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계산할수 있는 공식과 예시로 이해가 쉽게 알려 드릴거구요. 또, 소금 효능이

preciousn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