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농사/농산물거래

풋마늘 판매 - 무농약으로 재배한 1년에 1번 드실수 있는 기회!

지금은 풋마늘 먹을 수 있는 계절이에요. 풋마늘대라고도 하는데, 이게 겨울 지나고

맛볼 수 있는 춘곤증도 물리치고, 마늘의 영양 그대로를 섭취해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는 먹거리랍니다.

 

화학 농약을 뿌리지 않아 무농약으로 키웠어요. 제가 만든 천연액비랑, 유기농 비료를 뿌렸고,

제초제는 당연히 안 뿌려서 밭에 풀이 많죠. 이렇게 키우면 풋마늘대의 맛과 향이 살아 있어서

어떤 요리를 해도 맛이 있어요. 

요즘은 재료 자체의 맛과 향이 상실되고 있는 시대라서 양념비율을 잘해서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있잖아요?

 

그런데 식재료 자체가 맛이 있으면 대충 해도 맛있다는 거! 모르시죠?

 

저는 풋마늘대 장아찌도 만들어 먹고, 풋마늘대 나물로도 해서 먹고, 요즘은 대파가 하우스에서

나오는 거잖아요. 이맘때는 대파 대신에 대파보단 비싸지만 알리신 폭탄인 풋마늘대를 대파처럼

총총 썰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요리할때 넣는답니다. 

볶음밥 해서 먹어도 맛이 있더라구요. 지난번엔 순두부 찌개 할 때 왕창 넣었더니 식감도 좋고

맛이 있었어요.

 

밭에서 바로 뽑아서 보내기 때문에 흙이 묻어 있지만, 제가 항상 넉넉하게 드리는 편이라

일반 풋마늘대보다는 비싸겠지만, 그래봤자, 1-2천원이에요. 저두 제가 재배하는 것 외에는 

사 먹는데요. 1-2천 원 비싸도 유기농이나 없으면 무농약으로 사서 먹는데요.

역시 결론은 맛있다 입니다! 

 

맛과 향이 살아 있어, 입맛도 살리고, 몸도 살리는 풋마늘대 드세요! 행복한 식사 시간이 되실 거예요!

 

◈풋마늘 판매

1킬로 7천 원

택배비 4500원

주문 0 1 0. 2 2 6 3. 1 0 3 7(*문자 주세요)

(양 넉넉하게 드리니까 팍팍 드세요!)

 

풋마늘대 효능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글 참고 하세요

무농약 풋마늘대 판매 효능-전염병도 피해 가는 알리신 폭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