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생활의 지혜 블로그

가을엔 S라인과~ 반짝이는 치아를 보여 줄거에요!

외출해서 일을 보고 있는데~ 전화가 왔다
" 택밴데요~ 몇시쯤에 가는데 댁에 계세요?"

일을 마치고 집에 가니 요로코롬 택배가 ~박스를 열었다.

요전앞에 블로그 이벤트를 했다.
그 중 한분인 달려라 꼴찌님이 보내신 선물~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
달려라 꼴찌님   은 성격이 급하시단걸~ ^^**
내가 지난주 수욜날 보냈으니 목욜날 받으셨을 것이다~
다음날 꼴찌님의 선물을 받았닷~ㅎㅎ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오모나~오모나~땡잡았구나! ㅎㅎ;
되로 드리고 말로 받았다 ^^;;
으흐흐흐흐~ 넘 죄송스럽기까지 ^^*

요거이 치간칫솔이다

치간칫솔은 일반칫솔로 제거하기 어려운 치아와 치아사이의
음식찌거기나 프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해~
잇몸질환과 충치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요거이 치실이다
움하하하~조아라~^^
입안에 쓰잘때기 없는 것들~ 다 죽었쓰!!!



요거이 치약이다

일반치약에는 SLS라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넣어 거품이 나게 한다.
SLS는 치약, 폼클렌저,공업용등 다양하게 사용된다.
SLS~미각을 살짝~ 마비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어디선가 본듯하다~
실제로 양치를 하고 난 후 음식을 먹으면 맛을 느끼지 못하는~^^

이 치약은  양치후에도 음식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조오타~ㅎㅎ
달려라 꼴찌님 정말 감사합니다~^^

+++++++++++++++++++++++++++++++++++++++++++++

어제 또 택배가 도착했다.
카라의 다이어트 이야기 를 운영하시는 카라님이 보내주신 선물
카라님은 다음카페에선 유명하신 분이다.
난 그 카페의 회원이고~메일을 받고 있을 뿐이고~
그분이 블로깅을 하시고~
어쩌다보니 이렇게 인연이 된것 뿐이고~^^*


날씬한 몸을 유지해야 한다고~ 요로코롬 책을 주셨다~
아직 읽어 보진 못했다.
천천히 탐독할 것이다~



아무리 찾아봐도~ 상체 운동하는건 없으시다고~
아쉬워 하시면서 하체만 보내주셨다~
안보내주셔도 괜찮으신데..이렇게나 ^^;


넘넘 감사해요~
나날이 날씬해 지는 아르가~ 되도록 노력하겠어요~
올 가을엔~
S라인~ 아르테미스~
활짝~ 웃으면 하~~~~얀 이가
환하게~~~~ 밝혀주는 아르가 되겠어용~^^

정말 감사드리구요~복 받으실거에용~

참......부작용은 있어요...흑흑
아르......앞머리가 자꾸 빠지는것 같아용!~ 책임지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