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생활의 지혜 블로그

이웃님들 이벤트 합니다 (신종플루 관련 제품)


신종플루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것 같아서~
천연으로 만들어서 드릴려구요~
울신랑 말을 빌리면 돌팔이 약장사 같다네요 하하하~;;

열린편집자 수익금 중에 일부는 이리저리 기부했고
쪼매 남은게 있어서 이웃님들께 나눔 할려구요
담에 수익이 들어온다면  그때는 제 옷 살겁니당~
가을옷이 엄써용 ^^;;
허구헌날 츄리닝 츄리~하게 입고 다니는 것도 글코 하하하~;;


딱 3명만 공짜

나머지는 착불로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3명만 드리기엔 좀 아쉬움이 많아서...ㅜㅜ
택배비도 그렇고....재료비도 장난이 아니라서...^^;;


제가 지난번에 다음블로그에서 이벤트 했었잖아요~
한꺼번에 열몇개를 보내다보니까
택배아저씨~ 그후에~
제이름을 찍어서 스무개 정도의 송장을 가져 왔더라구요~
언능 써야 합니다~ㅜㅜ

이벤트 천연상품

항균 비누(가정용)
손세정제
항균물비누(휴대용)






 모양이 똑같을 거라고 생각하심 안돼요~^^;;
 그때 그때 달라용~ㅎㅎ
 총 3가지를 드립니다.
 (재료가 없으면 두가지가 될 수도 있어용 ㅎㅎ)


3명은  100% 공짜 (천연 3가지 + 무료택배)
나머지 분들은 택배비 착불

3명을 제외하곤 몇분을 해야 하나...고민 중입니다.
신청자수가 별루 없으면 모두 드릴거구~
아주 많으면 사다리타기를 해야 하고 ^^

제 성격 아시죠???
양보한다고 그러시면~ 진짜 그런갑다...생각합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빙빙 돌리는거 싫어라 합니다...
머리도 나쁘고.^^;;

사실...제가 넉넉한 형편이면~많은분들께 공짜 택배로 보내드리겠지만~
3분께만 공짜로 보내 드리게 되어서 쪼매 죄송스럽구요~
택배비 부담하시는 분들은
절대로~ 손해는 아니란걸 아실거에요~
비누 하나  살려면 그 가격만도 최소 3천원이상  줘야 하거든요.ㅎㅎ
손해 아니니까 많이 신청해 주세용~^^

그리고~
날이 많이 선선해지는~ 10월이나 11월쯤엔~
계절에 맞는 걸루다가 이벤트 할까 해요~
아~ 물론 수익이 생기면 ㅋㅋㅋ
그땐 좀 뽀대나는 걸루다가~화장품? 샴푸? ^^;;

신청하실때는 좋은 말씀~ 재밌는 말씀~ 아부의 말씀~ 기본인거 아시죵?
옆구리 찔러상 같은게 나갈수도 있으니~ 좋은말 많이 하자구용~
이왕 하는 블로깅 기분 좋게 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겠죠? ~움하하하~

많이 신청해 주세용~굽신~ 굽신~^^

*****************
이벤트 신청 기간은~ 제가 성질이 급해서~ 하루, 이틀안에 마무리 하지 않을까 싶네요 ^^;;
(티스토리 둥지를 튼 기념 이벤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