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생활의 지혜 블로그

침구의 진드기는 어떻게 하시나요? - 마이트킬러 리뷰

 청소를 하다보면, 할때 뿐이고 돌아서면 쌓이고, 돌아서면 쌓여 있는게 먼지다.
하루가 멀다하고 청소를 하지만, 자주 세탁을 함에도 불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에
대한 찝찝함을 던져 버릴수도 없다.

그런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진드기 흡입청소기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체험단에 지원을 했는데, 어느날 당첨 됐다는 메일과 함께
다음날 청소기가 배달 되었다.




                                         청소기의 설명서를 보니


사진에는 이렇게 끼운다고 나왔다.



우리집 청소기에 끼운 모습니다. 설명서대로 하니 쉬었다.
어떤 청소기라도 호환이 가능하다더니 정말이었다.




회사의 설명대로라면 달라붙지 않는다고 한다.





 실제로 침대위를 밀었을때 달라붙지 않았다.


 청소후에 세척은 이렇게 하라고 나와있다.



청소기 아래 모습과 윗부분 모습이다.


오픈이라고 되어 있는 쪽으로 열었더니 이렇게 열어 졌다.
그리고 안을 들여다 봤더니 아무것도 없었다.
이 부분이 좀 애매한데...
일반 청소기에 끼워서 하다보니 눈으로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거다.
먼지랑 진드기가 여기에 남아 있는게 아니고, 청소기 필터 안쪽으로 들어 가기 때문에..
그래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걸루 하고나니 침대가 깨끗해지긴 했다










진드기에 대한 위험성은 방송에서도 많이 봐 왔고, 이로인해 호흡기 질환도 많이 일으켜 고생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
장점은 진드기를 흡입해서 없애준다는 것,이불이 붙지 않는다는것.
단점은 진드기를 흡입한다고는 하지만, 눈으로 확인할 길이 없어서 좀 아쉽다. 먼지가 이만큼 쌓인게 보인다든지 바로 확인이 가능해야 하는데, 결합해서 사용하는 청소기를 분리해서 확인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다는거..
이 부분만 개선되어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다면 히트치지 않을까 싶다.
체험단이라고 해서 무조건 넘 좋아요~ 이런말은 회사측에 도움이 되지 않을것 같아서
단점도 함께 적어본다.
전반적으로 꽤 괜찮은 청소기인것 같다.
이상은 마이트킬러 청소기 리뷰이다.


이웃님들 댓글 달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