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미디어

잠수이별 배우L씨 폭로전에 누구인지 궁금

유명배우L씨와 4년 교제를 한 연인이 네이트판에 폭로를 했습니다. 자신의 신체 부위를 찍고 잠수를 했다는 글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이 시끄러운데요. 잠수이별 배우L씨는 과연 누구일까요? 그리고 왜 이런 일이 생긴걸까요?


잠수이별 배우L씨 사건은 네이트판의 폭로글로 시작되었습니다. 글의 제목은 '배우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 라는 제목인데요.

 

잠수이별 L씨


◈ 잠수이별 배우L씨 사건- 제목은 이렇습니다.

[ 배우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2월22일에 글이 올라왔습니다.

 

 

◈ 이별 통보를 받는 분의 글의 요지는 이렇습니다.

6년전쯤 처음 만났고 4년을 교제 했는데 최근 문자 한통으로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락을 해봤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고, 여러 방면으로 시도했지만 무시했다는 내용인데요.


중요한건, 이별 문자를 받기 며칠전 마지막으로 만났을때까지도 관계도 좋았고 중요 신체 부위 사진도 찍어 갔는데, 그후 며칠뒤 일방저긍로 문자 한통으로 이별을 통보 받았다는 거죠.


헤어질때 최소한의 예의도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고, 예전에도 그런 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알고 있다며
유튜브등에서 추억마냥 얘기 하는걸 보면 지금이나 과거나 배려가 없는 것 같다고 했는데요.


마무리는 앞으로 사람을 헌신짝처럼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로 끝을 맺었습니다.



◈ 배우 L씨 연인 폭로 사건: 잠수 이별과 신체 사진 요구 논란

폭로사건 당사자인  A씨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4년 간의 연애 끝에 L씨로부터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았으며, 그 과정에서 개인적인 신체 사진을 요구받았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폭로 주요 내용

4년 간 연애했고, 최근 L씨로부터 문자 메시지 한 통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받았으며, 이후 모든 연락이 끊겼으며, A씨는 연애 기간 중 L씨로부터 자신의 신체 일부 사진을 찍어 보내달라는 요구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마지막으로 만난 날에는 L씨의 생일을 이유로 사진을 찍게 했다고 밝혔죠.


그리고 A씨는 추가 폭로를 통해서 L씨가 보낸 것으로 주장되는 음담패설에 가까운 문자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이에 대해 A씨는 사진이 완벽하게 삭제되었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마음을 내보였습니다. 

 

 

◈ 잠수배우 L씨 논란에 대한 누리꾼반응

폭로가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일부는 잠수 이별이나 신체 사진 요구 등의 행위를 문제 삼으며 A씨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기도 하고요. 다른 일부는 개인 간의 문제를 공개적으로 폭로하는 것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민감한 사안이라 양측 입장을 모두 확인을 해 사실여부를 가려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비판이나 편들어주기는 피해야 할것 같습니다. 

 

 

잠수배우 L씨로 추측되는 분들이 분명 있지만,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사실 이전에 개인사이기 때문에 뭐라고 함부로 말하기 힘들기도 한데요. 

 

일단 피해자, 가해자를 떠나서 사실과 진실여부가 정확히 드러나지 않은 상황에서 양측의 개인 정보 보호와 정신적 피해에 대한 보호가 필요한것 같고요. 일방적인 폭로로 무조건적으로 다른쪽을 범죄자로 몰아가기 보다는, 일단 시간을 두고 사건의 전말과 정보, 조사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