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겨울왕국2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향하여!

 

겨울왕국2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향하여!

 

 

겨울왕국2가 개봉한지 꽤 됐네요~

 

얼떨결에 봤던 겨울왕국1편이 재미 있어서 2편도 내심 기대가 컸답니다.

영화개봉 하자마자는 아니고~ 여튼 영화를 보러 갔답니다~

 

겨울왕국2 줄거리를 살펴보면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 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사진출처-겨울왕국2]

 

 

겨울왕국1편에 비해서 2편은 약간 지루함이 있었어요.

개인적인 감상이라 보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전체적인 평을 한다면

영화 자체는 겨울왕국1편이 훨씬 재미 있고, 스토리도 1편이 낫다

그러나 엘사는 1편보다 겨울왕국 2편에서 훨씬 더 예뻐졌다 ^^

 

영화 줄거리보다는 직접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 개인적 줄거리는 생략하구요

만화를 좋아하거나, 아이가 있는 가정은 봐도 괜찮구요

남자 청소년들은 별루 재미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

 

저희 딸도 겨울왕국 1편이 더 재밌대요 ㅎㅎ

다만, 저처럼 엘사가 더 예뻐졌다고 ^^

 

영화를 보면서 느꼈던 건

어떤 문제가 생기거나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할때

왠지모를 두려움이 살짝 들기도 하잖아요~

그리고 함께 헤쳐나가다가도 혼자 남게 되면

그 두려움은 더 커지기 마련이고 낙심하고 포기할까 하는

기로에 서기도 하는데

그런 부분들을 엘사와 안나가 극과극으로 잘 보여 준것 같고

새로운 운명을 향하여 가기 위해선

먼저 엄습해오는 두려움을 깨고 전진하는게 중요하다는것과

함께 할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사랑하기에 가능한 일들이잖아요~

새삼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1편이 더 재밌었지만 2편이 나쁜건 아니구요~

더 재밌었다는 거죠 ㅎㅎ

 

겨울왕국2~ 그럭저럭 볼만 하고~ 메세지도 있고 괜찮았습니다 ^^

 

 

#겨울왕국2 #엘사  #겨울왕국2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