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유명한 밀면가게가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저희 아이랑 볼일이 있어서 부산에 가게 됐는데

주변을 검색해 보니 개금 밀면이 나오더군요

 

네비를 찍고 개금밀면을 찾아 갔는데

네비가 안내한 곳은 바로 개금시장!

 

이때부터 난감했던게...

주차장이 안보이고

그냥 개금시장 간판이 보이는 입구..

골목은 좁고...다시 자동차를 백~해서

주 도로로 나와선 길 한켠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말이라 단속은 안하더라구요 ^^;;

 

개금시장 안으로 들어가서 개금밀면이 어디 있는지 두리번 거렸는데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웠어요

아이랑 찾다보니

찾지도 못하고 대로로 나가게 되었답니다 ㅎㅎ

 

썅떼빌인가? 맞은편에 건물이 보이더라구요

네이버지도를 켜고

왔던 길로 백을 해서는 가는데

왼쪽으로 작은 골목이 보이는거에요

그리로 들어가니 개금 밀면가게가 보이는거에요

얼마나 반갑던지...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인데

12시 전인데도 사람들은 제법 많았구요

물론...사진상으론 없지요 ^^;;

제가 사람 없는 쪽으로 앉아서 ㅋㅋ

 

 

 


 

아이는 물밀면'

저는 비빔면을 시켰죠

 

 

비쥬얼은 일반 가게에서 볼수 있는 비빔밀면이죠

 

비빔면에는 회가 들어가 있다는것과

 

 

믈밀면에는 고기를 얇게 썰었다는것

 

아이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맛있긴 했습니다.

 

 

 

먹다가 벽을 보니 개금밀면이 포장도 된다고 되어 있대요

 

집에 있는 남편 생각에 1만원짜리 하나 주문 했지요

 

비빔밀면이 생각보다는 맛은 있었지만

중독성이 강한 맛은 아니었구요

그냥 맛있는 밀면이다...정도..

제입엔 그랬습니다.

한번쯤은 먹을만하다! ^^

 

 

 

집에 들고 온 밀면을 요리해서 남편에게 드렸는데

맛없다고 그러대요.

 

저두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별루였습니다 ㅎㅎ

마트에서 사 먹는 거랑...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돈이 아까운...;;;

 

개금 밀면은 가서 먹는건 추천 드려요

그런데...포장은 아닌듯해요 ;;;

 

입맛은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포장해서 사올 바에야..

집 가까운 곳에서 5-6천원주고 사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꼭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서 드시는 것은...그나마 강추 드리구요^^

 

 

가격은 7천원 했던것 같아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밀면이다!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9.06.03 15: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지 마세요! 가격만 엄청 비싸고 맛도 없어요! 완전 배짱 장사예요! 진짜맛도 없고 돈 아까워요! 차라리 2500원짜리 국수 집에 가서 국수 드세요!

  2. 미식가 2019.06.03 15: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력하게 비추천 입니다. 맛있다는 소문 다 헛소문 입니다~ 비싼 돈 내고 맛없는 밀면 먹고 후회하지 마시고 차라리 그 돈(중: 7000원 / 대: 8000원)으로 맛있는 음식 사드세요. 강력하게 비추천 입니다. 진심으로•••••

  3. ㄷㄷㄷ 2019.06.03 16: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나 한번 가볼까? 맛있다고 소문 났든데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면 한번 가본 본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괜히 갔다" "비싸더라도 맛이 있으면 괜찮은데 돈만 비싸고 맛도 없으니 돈 아까워서 죽는 줄ㅎㅎㅎ" 마트에서 냉면 사다가 집에서 끓여 먹는 것이 더 맛있다는 사실… 솔직 후기입니다^^

  4. 개금토박이 2019.06.17 0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옛날에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금 토박이라 나름 자랑하고 다녔는데, 몇년전 인테리어 바뀌고 맛도 그지 같이 되었습니다. 나름 미식가인데 정말 비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