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여행을 하면서 느낀건...

 

대구엔 가볼만한 곳이 참 많구나...

 

그리고 분위기 좋은 카페 역시 많구나 였다.

 

오랜 블친 바람될래님을 대구에서 만나서 찾아간곳...

 

대구 분위기 좋은 카페....카페이랑

 

 

 

 

원색이 촌스러울법도 한데~

 

푸른색의 대구 카페 이랑은 전혀 촌스럽지 않고 이뻤다.

 

 

인테리어 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세심한 손길이 느껴졌다.

 

 

별볼일 없는 듯한 골목상권에...

 

빛나는 카페라고나 할까

 

 

처음 개업할때만 해도 식사와 같이 했었단다

 

그래서 인테리어를 할때도 식사할 공간과 차를 마실 공간을 따로 분리했었는데

 

피치못할 사정으로 식사를 접으면서 자연스레 모든 공간이 차 마시는 곳으로 ^^

 

 

 

 

 

 

궁도, 서예등 다방면의 예술적 재능이 있으신 카페사장님이라 그런지

 

직접 찍은 사진과 글로 장식해 놓으셨다.

 

 

 

폰카의 한계....좀 안이쁘게 나왔지만 ^^;;

 

 

 

 

 

카페 뒷편에 카페이랑만의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다.

 

난~ 멍청하게 찾지 못해서 길가에 주차를 ㅋㅋ

 

 

 

사진도 잘 찍고~ 글도 잘 쓰시는 분들은 좋겠다..

 

역시 사람이란 가지지 못하고..없는 부분에 대해 부러워 하는것 같다...ㅎ

 

 

카페이랑의 카운터..주방풍경

 

 

 

 

아이스크림에 커피 붓는 모습...

 

 

 

다시봐도 먹고싶다...사진의 안습에도 불구하고 ㅎ

 

 

 

꾸울꺽~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를 내려주신다..ㅎ

 

 

 

나에겐 좀 진하지만~ 그건 기호에 따라서~ 사장님께 요구하면 될듯 ㅎㅎ

 

 

앞에 앉은 커플은 사이 좋게~ 드신다 ㅎㅎ

 

그여자..그리고 그 남자...

 

사이좋은..... 연애하는 그들 ㅎ

 

 

 

마구마구 문지르면 지니가 나올것 같은 분위기는 뭔가~ 두둥 ㅎ

 

 

 

사진 하나 남기고 싶었다..

간만에 만난 바람될래님..의....카메라..

 

 

 

낡아서 바꿔야 한다는데....손때 묻는 카메라...정까지 들어서...바꾸기 쉽진 않을듯..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그러고 싶지만

 

아직은 좀더 뛰어야 할 때 ^^

 

 

어둠을 밝혀주는 카페이랑의 풍경...더 이쁜듯하다.

 

 

지하는 모임을 할수 있는 공간

 

1층은 카페이랑

2층은 가정집..

3층은 옥상에서 파뤼도 할수 있게끔 꾸며놨다.

 

요즘 시대에 딱 맞는 분위기 좋고

 

만나기 좋은 카페가 바로 이랑이 아닐까싶다..

 

담에 대구갈일 있으면 또 가봐야지 ㅎㅎ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하형짱 2015.06.30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제가 있는 장소랑 아주 비슷하네요..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