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여행길위에서

부산맛집기행 부산대 맛있는 이탈리아요리 리멘시타

요즘 음식들은 먹고나면 속이 거부룩한 게 많다.

어떤 음식들은 먹으면서부터 그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한식의 경우도 그러한 경우가 많은데..

 

외국 음식은 말할 필요가 ㅎ

 

딸이 추천한 음식이 있었다.

 

믿을수 없는 딸의 저질 입맛..

 

속은적이 있어서...그냥 넘기려다가 후배랑 같이 딸을 뫼시고 간 부산대 맛집..

 

부산대 인근에서 꽤나 맛있다고 소문난 이탈리아요리 리멘스타~

 

들어는 봤나~ 부산대맛집 리멘스타 ^^

 

 

점심시간을 넘긴...휴일 오후....손님이 그리 많진 않았다.

 

 

천장도 올려다보고~

 

 

 여기도 두리번~ 저기도 두리번~

 

 

 

약석에 앉아서 사진도 찍어보고~

 

화장실도 함 가서 찍어보고~

 

창가 풍경도 함 찍어보구~

 

 

 

 

넘 어두운것 같아~ 밝게도 함 찍어보구 ^^

 

아~ 좀 쥐롤발광을 하는것 같다 ㅋ

 

 

부산대 맛집 리멘스타의 메뉴판을 들여다보니 세트메뉴가 보였다~

 

다 맛있어 보인다~

 

세트메뉴에 샐러드는 리필되지 않는단다..

 

다행이다~

 

왜냐면...신선하긴 한데...샐러드 소스는 내입에 맞진 않아 ㅎㅎ

 

 

후배랑 딸한테 먹고싶은거 시키라~ 하고선 룰루랄라 하고 있는데..

하나씩 나왔다.

 

 

 

신선하다 ~ 재료는~

 

소스도 새롭다~

 

그러나...샐러드 소스는 음...내입엔 걍...그저그래...^^;;

 

 

홍합스튜....음...요건 완전 해장용으로 짱이에용~ ^^

 

전날 술마신 후배~

 

완전 지입에 맞다고 난리부르스 떨면서~자세 바꿔가며 먹었다...

인공조미료 맛이 아닌....진짜 순수재료로 맛을 낸게 느껴졌다.

 

그래~ 이 맛이야~ ^^

 

 

까르보나라도 느끼하지가 않다..

 

웅~ 완전 조아~ ^^

 

 

화덕피자도 깔끔하니 시럽에 찍어 먹으니 조쿠나~조아~^^

 

 

 

 

 

 

 

 

 

 

딸아이가 화꾸닭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맛있다~ ㅎㅎ

 

 

 

 

 

 

 

 

 

요것두 뭐시라뭐시라하던데~ 모르겠고 ;;;

여튼...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니 맛있엇다.

 

전반적으로 모든 음식이 천연조미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속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고~

분위기도 좋고...

괜찮았다.

 

맛있다고 세번정도 찾아가서 먹었는데..

세번을 먹으니 좀 질리긴 했으나!ㅋㅋ

 

가끔씩 찾아가 먹어볼만한 부산의 맛집이 아닐까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