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생활의 지혜 블로그

젤 타입이라 사용감이 좋았던 미쟝센 샴푸

며칠전에 레뷰에서 택배가 하나 도착했네요.
이상하다...올게 없는데...하면서 열어 봤죠.


미장센 리프레쉬 두피 샴푸더군요.
예전에 제가 신청을 한 모양인데, 했었나????  하면서 쪽지를 읽어 봤더니 사용해 보고 사용후기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되는 거더라구요 ㅎㅎ



먼저 단점부터 ;;
어떤 성분이 들어 갔는지 확인해 보고 싶어서 봤는데 글씨가 검정색이라 잘 보이지가 않아요

전등쪽을 향하면 잘 보이지만요...차라리 흰색이면 잘보일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어요.
불빛에 비추지 않아도 글이 좀 잘 보였으면 좋겠어요 ^^
사진으로 보니까 실제로 보는것보다 몇배나 더~ 잘 보이네요 ㅎㅎ;;


샴푸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샴푸와는 달라요..
이건 젤 타입이에요.
젤 타입은 처음 써 봤어요.
물론 폼클린싱은 젤타입이 있지만요
샴푸는 첨이라 이게 샴푼가??? 하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조금 덜어 내서 머리를 감았는데, 거품은 일반샴푸 처럼 아주 풍부하게 나지는 않아요.
보통 샴푸의 경우는 지나치게 거품이 많아서 저같은 경우는 좀 싫어 하는 편인데요
이건 지나친 거품이 아니라 적당한 거품이라 헹굴때도 한결 수월해요
그리고 일반 샴푸의 경우는 보습 위주의 샴푸는 조금 미끄덩 거리는 면이 있고, 그외 샴푸는 기름기를 싹~ 빼버리는 것 같아 머릿결이 걱정이 되는데요
이 샴푸는 거품은 적으면서 적당히 촉촉하고, 머리의 기름기를 죄다 뺀 것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땀 흘리고 나면 아침에 머리를 감았더라도 조금씩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 그런것도 많이 줄어드는것 같구요
여튼 전체적인 사용감은 괜찮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