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쇼핑정보

떠리몰 애용으로 짠돌이 부자되기

 

한동안 농사로 바쁘다가 한가한 시간이 왔답니다.

현재 생칡을 캐고 있는데, 양이 미비하여, 어찌하면 더 많이 캘까 고민도 하고

또, 웹사이트 돌아보면서 쇼핑도 하다가 떠리몰을 발견했네요.

저는 도매꾹 자주 이용하는데 도매꾹보다 더 저렴한 땡처리 사이트네요..

 

장사 마감할때보면 떨이 판매~떨이요~ 이렇게 말씀하시잖아요

유통 기한이 다돼 가거나, 재고 떨이 판매 하는 제품들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 제가 본 상품은 뭐냐면

 

 

 

바로 베스트상품에 링크되어 있는 내의에요 ^^ ;;

오늘 제가 다른 사이트에서 내의를 쇼핑 해거든요.

어디 보내드릴곳이 있어서, 내의랑 장갑, 넥워머를 봤는데

모두 살순 없고, 오늘은 장갑이랑 넥워머만 샀답니다.

근데, 또 쇼핑하다가 떠리몰을 알게 되어서 봤는데..내의가 보이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상품후기도 보니까 만족도도 좋네요..

저두 저런 내의 몇개 가지고 있는데 가격대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은데요

와.....진짜 저렴하네요 ㅎㅎ

 

 

떠리몰 구경하다가 정말 충격 받았어요 ㄷㄷㄷ

저 가격들 정말 실화란 말인가요..

유통기한만 잘 확인하면, 먹는 음식은 크게 문제 될건 없을것 같구요

그외 화장품이나 옷도 정말 저렴하네요

 

혹시 저만 모르고 있었던 건가요 ^^;;

주로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는편인데, 아직 떠리몰을 모르고 있었다니...ㅜ

이제부터 떠리몰 많이 애용하는 짠돌이가 좀 돼봐야겠습니다.

 

그동안 농사 짓는다고 대충대충 살았는데, 요즘처럼 경기가 안좋을때는

대충 살아선 안될것 같구요

한푼이라도 아끼고, 아끼지만, 또 건강하고 좋은 쇼핑도 하고

그래야 할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