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수술없이 보톡스 효과 볼수 있다구??


 보톡스에 대한 검색을 하다가

연관어로 자가지방이식으로 갔다가

안면미소침을 보게 되었다.

 

나도 여자인지라~ 자세히 읽어 보게 되었다는 ;;

나이가 들면  노화는 당연히 따라오는 것..

여자라면 누구나 나이보다 젊어졌으면 하고 바랄테니..

관심은 당연한것.

요즘은 남자들 역시 관심이 많지만...

화장 하는 남자들도 많이 볼수 있으니..

 

안면미소침...

얼굴에 침을 놓는다고 한다...

혈자리에 침을 놔서 색소,처짐등을 개선,완화시켜준다는데

보톡스보다 안전하고 어쩌고 저쩌고.....

경락마사지와 상통하는것 같다.

시선을 끄는 건 사실인것 같다.

나이가 들면 보톡스...한번씩은 생각을 해보지 않는가!

 

그러면 수지침은 어떨까?

수지침에도 혈자리가 있다.

눈,코, 입, 위장자리등등...

손바닥에 수지침을 놓을때 유독 아픈 혈자리가 있다.

사람마다 다른데 유독 아픈 곳이 몸의 장기가 좋지 않은곳이라 보면 된다.

수지침이 없으면 지압을 해도 좋다는...

그래서 수시로 손뼉을 친다든지~주물럭 거리시라~ㅎㅎ

 

안면미소침을 읽다가 갑자기 얼굴 혈자리에

수지침을 놔봐야 겠단 생각을 했다.^^

일명 다침이라고~다다다~ 놓으면 된다.

물론 눈과 ,코, 입자리에도 놓고 ^^*

 

침을 한개 꽂으면서....' 괜히 놨다' 싶었다.

오랜만에 수지침을 놓으니 그 가느다란 바늘이 주는

아픔이란~ㅡㅡ;

 

그래..

누가 이기나 해보자.

그렇게 해서 꽂은게 한 ...60여개쯤 될려나?

고슴도치가 따로없다;;;

이걸 꽂고 책을 읽었다.

마음 다스리는 법 ㅎㅎ

나~안 마음을 다스려야 해~^^;

 

 

 

20-30분쯤 지나고 침을 빼니 피가 났다.

예전에 배울때~

샘 말씀~" 피를 보면 효과 봤다" 고 ㅋ

눈, 코가 별루 안 좋았나보다 ^^;

 

이런 침을 얼굴에 놓는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다..

안면미소침이 회당 10만원? 정도라고 어떤 한의원에서 본것 같다.

머니도 엄꼬~이뻐지고 싶기는 하공~

머니가 있다손 치더라도

성형수술 받을 용기는 더더욱 없고

허니 어쩐댜~

이렇게라도 해서 ㅋㅋㅋ;;

 

수지침...

이거 놓다 보면 정말 건강에 좋단걸 느낀다.

한동안 잊어 버리고 있었는데...

다시금

수지침이랑 봉을 붙여 볼까? ^^

그럼 이뻐 질라나? ㅎㅎㅎ

 

꾸준히 침을 놓고,뜸을 뜨고 하다보면 (손바닥 전체에)

기운도 좋아지고, 혈색도 좋아지고, 건강해지고, 이뻐지고?? ^^

 

 수지침은 아프답니다 ;;
예예~ 아파요 ;;
다시 수지침 놓을 생각하니까 끔찍하고
우리 그냥 손이나 쪼물딱 거리자구요 ;;
아님 팬으로 쿡쿡 눌러주세용
손을 많이 만져주면 건강에도 좋습니다~^^

'2022년 이전 > 일상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문자  (8) 2010.06.01
그대는 "되고법칙" 을 아는가?  (1) 2010.05.30
남자들 칭찬~웬수같은 내남편, 기 죽여? 살려?  (31) 2010.05.30
익모초,운지버섯  (0) 2010.05.29
돈 빌려 달라는 친구 어떡해?  (29) 201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