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기계치인 여자,셀프주유 직접 해보니


주유소에서 셀프 주유하기

여자라서 기계치?는 아니겠지만, 제 경우는 쬐금 기계치이긴 해요 ;;
새로운 기계?를 만질때면 멍~ 때리는 경우가 많구요 ^^;;

예전부터 셀프주유를 해보고 싶긴 했지만, 제가 사는 곳에 없었거든요.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셀프주유소가 눈에 띄더라구요..
생긴지 좀 된것 같기도 한데, 제가 몰랐었을 수도 있겠더라구요ㅎㅎ;;

셀프주유가 아무래도 조금 저렴하기도 하고, 해보고 싶었던 거라 용기내서 한번 가봤어요




차 주유구를 엽니다.
시커먼 저걸 돌려서 열어 줘야 해요
돌렸는데도 잘 안 열려서 혼자서 삽질 좀 했슴돠~
뒷차 아저씨는 주유하면서 신기한듯 쳐다보시고 ;;



화면에서 보면 [시작] 버튼이 보일거에요. 눌러줍니다.


휘발유 혹은 경유중 원하는 유종을 선택하면 됩니다.



주유할 금액을 화면에서 선택해서 눌러 줍니다.



다음은 결제화면으로 바뀝니다.
현금 혹은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전 신용카드를 선택해서 리더기에 긁어 줬어요



결제가 끝나면 총을 잡습니돵~( 손잡이 ^^:)



휘발유는 노란색을 선택해라고 하더라구요


손잡이를 주유구에 쑥~ 밀어 넣으면 기름이
액수만큼 들어 갑니다.
제가 이걸 꼭 해보고 싶었답니당~ 고딩때부터~

소원성취 했어용~ㅎㅎ



이곳 기름이 좋은지 안좋은지를 몰라서 일단 만원만 넣었습죠~
차를 타보면 기름이 별루일때는 느낌이 오잖아요~
괜찮으면 다음에 다시 넣으러 갈려구요 ^^
화면상에 저렇게 표시가 된답니다.


원하는 만큼 주유하고 나서 손잡이 제자리에 갖다 놓으면
영수증 확인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영수증이 나오면 뽑으면 됩니다 ^^





주유구 닫고 오롸이~~~~~^^;;

제차는 지금 덜덜덜 합니다용~
벌써....15년쯤 됐나???? 오호호호~
새차일때는 하루가 멀다하고 쓸고 닦았는데,
이제는 뭐~또~~옹차라서 신경도 안 쓰네용~
세차좀 해주송! 할것 같아요..차가 ㅎㅎ;;

주유할때,
음성으로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가르쳐 주니까 생각보단 쉽더라구요 ㅎㅎ
셀프주유소가 눈에 띄면~ 이젠 두려워 하지 마시고, 저처럼 셀프 주유 해보세요~
일반 주유소보다는 쬐큼 저렴하긴 하더라구요 ^^
이상! 기계치인 아르의 체험기였슴돵~ㅎㅎ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