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개명전.개명할 이름으로 인생굴곡사이트 비교해보니



인생굴곡곡선사이트에 한번쯤 들어가 보셨을 것이다.
몇달전 어떤분의 블로그를 보고 들어가서 한번 해봤다.
그때는 이게 뭐야???? 했었다.
얼마전 스폰지 방송후에 해당 사이트 다운 현상이 일어 났다.
며칠 뒤 다시 한번 들어가서 봤다.

인생굴곡곡선사이트 바로가기


살면서 가장 중요한건 본인의 마음가짐과 노력이다.
하지만 열심히 사는데도 불구하고 뭔가가 풀리지 않고 자꾸 꼬일때가 있다.
그럴땐 사주니~ 팔자니~하면서 점?을 보기도 하고 그런다.
타고난 사주가 좋아야? 하지만, 이름 역시 중요하기 때문에 개명하시는 분들도 많다.
꼭 이름을 바꿔서 성공하겠다는게 아니라 이름으로 인한 놀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자란 분들이 요즘은 개명절차가 쉬워져 많이들 개명한다고 들었다.

나역시 내 이름이 맘에 들지 않는다.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라 쉽게 바꾸지도 못하고...그대로 있자니
늘상 듣는 말이 이름과 [나]라는 사람이 매치가 안된다고 그러고..
나 역시도 이름이 정말 싫고...ㅡㅡ;
개명신청을 아직 하지는 않았지만, 지어온 이름이 있다.
그래서 인생굴곡사이트로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비교 해봤다.




이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입력 시켰을 때 그래프다 ;;
바닥이었다가 급경사의 산을 하나 만들고는 다시 바닥이닷! ㅋㅋㅋ
이 무씬~ㅎㅎ;;







이건  개명 할려고 가지고 있는  이름을 입력해서 나온 결과물이다.
오호호~그대 이름은 찬란하여라~~~~~~ㅎㅎ;;



단순히 그래프만 본다면 개명할 이름이 좋긴?? 한가 보다..
하지만, 만약 어렸을 때 개명할 이름으로 지어졌다고 해도 상황이 바뀌진 않았을 것이다.
왜냐면...어차피 어렸을 때는 가난했다.
달랑 이름 하나 바꿨다고 어린 시절이 부유해졌을까?
그건 아니라고 본다.
성명학쪽에서 보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의 어떤 변화는 있었을지도
모르겠지만...... 큰 변화는 없었을 것이다.

단순하게 이름 하나로 저렇게 운명이 바뀐다면, 나와 이름이 같은 사람들은
태어난 생년월일시와 상관없이 똑같은 운명을 살아갈 거란 얘기가 아닌가~
이건 정말 말도 안된다. ^^;;

인생굴곡곡선사이트와는 상관없이 개명은 하고 싶다.
단지...개명후에 바꿔야 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그게 귀찮아서 아직 이러고 있다. ;;;

운명...
타고난 사주팔자라는걸 외면하거나 무시하지는 않는다.
살다보면, 내 뜻과 다르게 흘러가는 경우가 많다.
미신이라고 부정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무조건적으로 믿어 버리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어정쩡하게 반신반의 하는 내 입장에서는 그냥 참고만 할 뿐이다.
나쁘다고 하는건 조심할 뿐이고...좋다고 하는건 더 노력할 뿐이고...
그것보다는 내 꿈을 더 믿는다는게 맞는 말 일게다.

인생굴곡곡선사이트는  재미삼아 보는건 괜찮다.
괜히 나쁘게 나왔다고 슬퍼하거나 노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매년 새해가 되면 한해 운세를 보는것도 참고삼아 보셔라~
거기에 매달려 허우적 되기 시작하면, 되는일도 안된다.
가장 중요한건, 본인의 마음을 어떻게 다스리느냐..어떤 마음으로 사느냐가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