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먹거리

참치랑 콘으로 초간단 지짐이 맹글기


전 뭐든 어려운걸 싫어라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머리 아프고 복잡한건 생각하기도 싫어지는건...나이 탓일까요? ^^;;
다들 아시겠지만, 전 요리를 못합니다.
그래서 요리도 복잡한건 잘 하지 않구요...간식도 아주 간단한걸루 하죠 ㅎㅎ
어떤 이웃님은 예전에 포스팅 했던 연근과자를 해서 드셨는데, 넘 간단하고 맛도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우훗~ 이렇게 좋을수가~ㅎㅎ;;

오늘은 밥반찬이 아닌...출출할때 식사대용~겸~ 간식을 만들어 봅니다.
요거이 대충 해도 맛있답니다. 저는 요런거 좋아해요~ 간단한거 ㅋㅋ;;







요런것들을 준비합니다.
참치캔 1개, 양파 1개, 계란,콘(이건 다 넣진 않고 절반 정도 넣었어요-많이 넣으셔도 됨 ), 소금 약간, 부침가루 적당량( 재료끼리 잘 섞일 정도만 넣어 주면 됩니다. )





사진처럼 야채는 잘게 썰어 주세요~
음식이란게 원래 맛있게 보일려면 붉은색이 들어 가야 되거든요
근데 당근이 없었지요~ ㅎㅎ;;
없으면 없는대로 대충 해 먹으면 됩니다~
제가 뭐..요리 블로그도 아니고~ 있는 재료 모아다가 만들면서 색까지 생각하진 못하죠
ㅎㅎ;;









만약 이 재료들에 붉은 당근이 들어가면 한결 더 맛있게 보이겠죠?
원래 요리할때 붉은색은 식욕을 돋구는 역할을 하니까, 꼬마 손님들 놀러 올때 해 주실거라면 당근을 꼭 넣어 주세요~^^
저야 뭐~ 있는 재료로 한거라서 ㅎㅎ;;

모든 재료를 잘 섞어 줍니다~





팬에 지글지글~ 한 입 크기로 하면 되겠죠?ㅎㅎ






요게 모양은 이래도 애들이 참 좋아 합니다.
어른인 제가 먹어도 콘이 들어가서 인지 맛이 좋더라구요 ^^*

야채를 싫어해서 잘 먹지 않는 자녀를 둔 분이라면, 다양한 야채를 잘게 썰어서 넣어 주세요
콘이 들어가서 애들이 야채 생각치 않고 잘 먹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