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무료운세/무료토정비결/신년운세/무료 신년운세/ 1년 운세 보는 곳


신년운세에 관심이 가는건
미신이니 어쩌니 해도 종교를 떠나서 관심이 가는건 어쩔수 없는 한국인이라서 그런걸까? ^^;;
타고난 팔자니 사주니 해도 본인의 노력이 없인 이루어 지는게 없다.
성공이란 원래 그런것이다. 흘린 땀만큼 이루어 지는것..
하지만, 살다보면 사람힘으로 되지 않는것도 있다.
운명의 굴레속에서 허우적 대는 사람들을 보면...열심히 했는데도 실패 하는 걸 볼때면...
지금은 비록 실패를 했다손 치더라도 그건 실패가 아닌, 성공으로 가는 과정일 뿐이니, 넘 낙담할 필요는 없는것 같다.
운세는 그냥 재미로 보는게 맞다.
너무 빠져서 허우적 거리면 현실에서 자괴감만 커질 뿐이니..
뭔가 이룬다는 운세가 나오면 더 열심히 하면 되고, 나쁜 괘가 나오면 조심 하면 되는 것이다.

블로그 관련글 - 안보는 척 내숭떨며 운세 보는 이유

공짜로 보는 토정비결  
말 그대로 완전 공짜로 본다. 맞다기 보다는 그냥 재미로 볼수 있는 곳이다. 어차피 토정비결은 통계기 때문에 그 통계가 나에게도 맞단 생각은 하지 않기를 바라며 ^^;; 순전히 ~ 무조건 재미로 보시길 ..


사주은행
사주은행은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컨텐츠를 다량 보유하여 다양한 서비스로 업계 최상위권 매출의
사이트.
20대~50대 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사이트임.

운세닷컴 

타 업체보다 월등히 뛰어난 적중율을 보인다.운세, 사주, 궁합, 무료운세, 토정비결, 오늘의운세, 이름풀이, 택일, 꿈해몽 등.



사주브이닷컴
사주브이닷컴은 운세업계 선두주자로서 최고의 적중률과  차별화된 데이를 기반으로 운세랭킹 상위권을 유지하는 사이트이다. 1대1 상담도 받는다.


로또리치

로또판매와 운세 보기 서비스가 함깨 이루어 지는 곳이다.
로또 1등 예측시스템 '랜덤워크 로또 예측시스템'을 통해 로또 1등 당첨번호 세차례(216,206,193회)배출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