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딸이 말하는 대박! 혈액형별 성격


학교에서 돌아온 딸아이가 호들갑이다~

" 엄마, 오늘요 애들이 하는 말을 들었는데요~ 혈액형별루 성격이래요
정말 맞는것 같아요~얼마나 웃긴지 한번 들어 보세요~"

" 혈액형? 그걸루 성격을 파악하긴 힘들지~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ㅎㅎ





" 그냥 들어보세요~ㅎㅎ  A형은요~소세지예요

" 소세지?????"

" 네!"

" 소세지가 뭔데?"

" A형; 심하고 심하고 랄( ? ) 맞고ㅎㅎ"

" ㅋㅋㅋ 맞다~ 맞어~ 너 그렇잖아 움하하하~"

" 또 들어 보세요~"

" 말해봐~"

" B형은요 단무지예요~"

" 엥? 단무지?????"

" 네~ B형; 순하고 식하고 랄( ? ) 맞고 ㅎㅎ"

" 하하하~ 맞다 맞어~ 엄마친구들 죄다 B형이닷~ㅋㅋㅋ"

" 그리고 AB형은요...지지지에요~"

" 엥? 지지지? 소녀시대~으샤으샤~ 지지지지~그거? ㅋㅋㅋ"

" 아뇨~ㅋㅋAB형; 쓰리지- 랄( ? ) 맞고 랄( ? ) 맞고 랄( ? ) 맞고........... "



" 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O형요~  오이지예요~
O형; 지랖 넓고 기적이고 랄( ? ) 맞고 ㅋㅋ~
딱 맞아요~ 엄마잖아요~똑같아요~똑같아 ㅋㅋㅋ"


"으악~~~~~~~~~~~~~~~너 일루와~ O형은 성격 좋단 말여~
워디 오이지냐? 엉?"


"봐요~ 지금도 그러시잖아요 ^^;;"

" 으흠흠~왜그래???딸~~~(이 악물고~) 고양이(교양) 넘치는 엄마를 놀리면
못쓰쥐~(부릅)~~"

" 하하하~ 교양은 무슨~ 조폭 엄마예욧!  ㅋㅋㅋ"
ㅡㅡ;
" 그래?????그럼 조폭 엄마가 어떤건지 보여주리?? 일루와봐! 어서와!"

" 어머머머~~사랑스럽고 이쁜 엄마~왜그러세용? 아잉~"

" 조폭이라며?????"

" 어머머~ 제가 언제요??? 이쁘고 사랑스러운 엄마~반짝반짝~"

" 그래...내가 좀 이쁘긴 하다~움하하하~"

" 으이구...공..."

아이의 혈액형별 성격얘기를 듣고 얼마나 웃었던지~ ㅎㅎ
사람 성격이 네가지로 분류되는건 아니지만
그냥 가끔은 재미로, 가십거리로 이야기 하고 웃고~..^^;;




A형; 심하고 심하고 랄( ? ) 맞고

B형; 순하고 식하고 랄( ? ) 맞고

O형; 지랖 넓고 기적이고 랄( ? ) 맞고

AB형; 쓰리지- 랄( ? ) 맞고 랄( ? ) 맞고 랄( ? ) 맞고

아침부터 그냥 이 글 읽고 웃는 하루 보내셨음 합니다~^^;;
공통점이 있어서 좋잖아용~ㅈ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