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일상사

성공율 높은 사랑 고백말은?

사랑 고백할때 성공율이 높은 말은


싱글들의 최대의 관심사는 바로 취업과 사랑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종종 하게 됩니다.
되돌아 보면...지금은 무덤덤해 졌지만
어쩌면 제가 했던 고민들이었던 것 같기도 해요..
식지 않을 것 같은 사랑도, 터질듯한 가슴도
시간이 지나면....익숙함에 언제 그랬냐는듯 편안하게 변하고...그래요 ㅎㅎ

사람이란게 혼자 있어도 외롭고...함께 있어도 외로운 존재라서
마음속 슝슝 뚫린 구멍을 상대가 모두 막아 줄순 없지만
누군가 내 곁에 있다면 심리적 안정감으로 인해 편안해 지는건
부인할수 없는 사실 이에요...물론 상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말이죠 ^^

현재 애인은 아니지만....고백하고 싶은 여친이 있기는 하다면
어떤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사랑 고백할 때 성공율이 높은 말을 알려 드릴게요~
바람둥이처럼 화려하게 꾸미는 말보다는 직선적이고 심플한 말들이
의외로 잘 통한다는걸..아셔야 해요 ^^
참고하세요 ^^





사랑 고백할 때 성공율이 높은 말은?





3위 너 내 여자 친구 해라

많은 남자들이 설마 이런 말에 여자들이 넘어 오겠어?
이런 의문을 가지실 거에요.
보통은 낯간지럽고, 감미로운 말로 사랑을 고백해야 할것 같죠?
하지만, 의외로 여자들은 터프하게, 솔직하게 고백하는걸 좋아해요
"너, 내 여자 친구 해라!"
줌마인 제가 들어도 웬지 멋진데요~ 고백 받는 아가씬 벅찰것 같은데요 ^^



2위  난, 널 사...사랑해

촌스러울것 같은 고백이죠?
하지만, 많은 여자들이 수줍은 듯한 남자의 고백을 좋아 한다더군요.
저 역시도 선수 같은 남자보다는 약간은 수줍어 하고,
촌스러운듯 한 이런 고백이 맘에 드네요.
발라당 까진것 보다는 말이죠. 때 묻지 않은 이런 느낌이 좋더라구요 ^^



1위 너 계속 내 옆에 있어 주라

이런 말 들으면 참...듬직할것 같아요..
많은 여자분들이 이 고백을 좋아 한다고 해요
손발 오그라드는 이상한 말보다는 이런 솔직담백한 말들이
사랑고백 성공율이 높다고 하니까 좀 의외죠?

사랑은 솔직하게 고백하는게 최곤거 같네요 ^^



그럼,여자에게 오랜  편안한 남친이 남자로 다가올 때는 언제 일까요?

오랜 친구가 남자로 다가올 때



3위 함께 공부중하는데 하품을 할때..
[ 졸립지? 내가 커피 사다줄게 ]

누군가가 나를 생각하고, 챙겨줌을 느낄 때 남자로 느껴진다고 해요


2위 공부하다 졸려 책상에 엎드려 잘 때...
남자가 쟈켓을 벗어 덮어 줄때

드라마에서 많이 보던 장면이죠? ^^


1위 책상에 자다가 일어 났는데...
잘 잤어? 하면서 머리를 부비부비 쓰다듬어 줄때

이것 역시 드라마에서 많이 보던 건데요.
머리를 부비부비 해주면 웬지 사랑받는 기분이 들기도 하죠~
하지만~ 정성 들여 머리에 갖가지 핀들로 장식했는데 그러면???
우씨~ 하면서 뭔가가 날라올지도 몰라요~ 머리 스타일 보면서 ㅎㅎ;;

남자분들!
도움이 되셨나요? ^^
맘에 드는 여자를 애인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렇게 해 보세요~
괜히 멋진 말 찾지 말구~
솔직하게 고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