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우리 연애해요]로 바꿔야 할 [우리 결혼했어요]


지난주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정용화와 서현이 새로운 커플로 출연을 했어요.
올해 스무살의 서현과 스물두살의 정용화가 조금은 어색했지만, 풋풋한 모습을 보여줬
는데요.  서현의 모습은 좀 의외더라구요.
지금까지 좋아한 사람도 없다고 그러고, 읽는 책도 나이에 비해 수준이 조금 높구~
그런 엉뚱하면서도 백지같은 면이 정용화를 좀 당황하게 만들더라구요 ^^
그러거 있잖아요~ 너무 착하고 깨끗해 보이는 사람을 보면 웬지 모르게 나쁜물을 들이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 ^^;;



정용화 & 서현 커플이 잘 어울리기는 했어요. 재미도 있었고, 다음주도 기대가 되구 말이죠.
그런데 웬지 이 커플에겐 [ 우리 결혼했어요 ] 가 어울리지가 않네요.
일단 둘의 나이가 너무 어려요.. 이제 갓 스물이 된 서현은 설정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으나
연애한번 못해본것 같은데, 결혼이라니...뭐가 좀 맞지가 않죠? ^^;;

기존 우결에는 조권 & 가인 커플과 선호 & 슬혜 커플이 있는데요...
기대했던  선호 & 슬혜 커플은 갈수록 뒤로 밀리고 있네요.
나이로 보면 선호&슬혜 커플은 우결에 딱 맞죠. 근데 조금 미끄덩~? 거려서 안티가 생기
는것 같고, 인기도 떨어지는것 같아 좀 안타깝기는 하지만....;;
조권&가인 커플의 인기는 말할 필요도 없구요~.
톡톡 튀는 매력에 귀엽기까지 해서 우결 인기를 주도하는 커플이죠.
결혼할 나이는 아니지만, 알콩달콩 사는? 모습이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용화&서현 커플을 보면서 과연 이 커플에 [우리 결혼했어요]가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
더라구요 ;;
용화&서현이 동갑이었다거나, 서현이 연애경험이 있었다면 그다지 우려가 되지 않았을 텐데..웬지 모를 우려감이 생기더라구요 ;;
조선시대도 아니고, 연애도 한번 못해 보고 결혼이라뇨? 물론 가상이지만 ^^;;

용화&서현 커플에게는 [우리 연애해요] 가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
차라리 그러면 둘다 덜 어색하고 편할것 같단 생각이 들구요...
연애와 결혼은 다르잖아요. ;;
우결이 진짜 결혼생활처럼 하는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캐릭터를 설정을 한거 겠지만,
가상의 결혼생활을 하기에 서현은 너무 어리고,  캐릭터가 넘 순수하게 나와서
결혼보다는 연애에 잘 어울릴것 같아요 ^^
둘이 어색해하고 서먹해 하는 모습이 첫 미팅...첫 소개팅의 모습을 떠올리거든요 ㅎㅎ
물론, 풋풋한 모습에 재밌고, 흐뭇하게 봤지만 말이죠
[우리 연애해요] 가 더 잘 어울릴것 같단 생각은 저만 그런걸까요? ^^

발라당 까진듯한? 느낌 아담커플에, 좀 미끄덩 거리는 선호&슬혜 커플
거기에 순수한 느낌의 용화&서현 커플의 각기 다른 매력을 이번주도 기대해 봅니다.

다른글 더보기
2010년 봄패션(환절기패션)은 섹시하게 남과 다르게
화장품 샘플 공짜로 받는 곳,화장품 무료로 받는 곳, 화장품 싸게 사는곳

명의도용무료확인 서비스/ 주민등록번호 도용확인 쉽게 확인해보니

무료운세/무료토정비결/신년운세/무료 신년운세/ 1년 운세 보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