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결혼준비의 기본은 혼수리스트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의 경우는 호화로와 보이지만

 

가격대비 알뜰 결혼 준비하는걸 원하실거에요

 

결혼한 선배들이 조언을 해주지만

 

직접 혼수리스트도 뽑아야 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보고 듣고 느껴야

 

결혼 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결혼 박람회 가는 건 기본이구요

 

그전에 먼저 해야할 것은

 

결혼해서 살 집을 구하는 거겠죠.

 

집을 구한 뒤에는 살림살이를 구입해야하는데

 

처음부터 신혼살림을 꽉 채우기 보다는

 

기본적인것만 구입을 하고

 

현금을 들고 있다가 살면서 불편하거나

 

필요한게 생기면 구입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살아보니 그렇더라구요 ^^

 

첨부터 완벽하게 혼수리스트 뽑아서 구매하셔도 되지만 ㅎㅎ

 

 

 

 

 

 

방에는

 

장농, 화장대, 침대, 이불, 다리미, 다림대등

 

거실에는

 

TV, 거실장, 에어컨이나 선풍기

 

부엌에는

 

식기, 냉장고, 식탁

 

베란다, 화장실

 

세탁기, 청소도구등등

 

 

 

 

기본으로 해도 살게 넘 많은데요 ^^

 

그래서 눈으로 보고 쉽게 혼수 리스트를 작성할수 있는

 

결혼박람회에 가나봐요 ㅎ

 

 

 

요즘은 사계절내내 결혼을 하니까

 

겨울에도 결혼박람회를 하네요

 

 

결혼박람회 사전등록신청하기 (무료)

 

 

 

참가하면 어마어마한 혜택들이 있네요~

 

웨딩 박람회 참여할 만 하네요 ^^

 

 

 

올 크리스마스엔 눈이 올까요?

 

이벤트 참여로 맞추면 또 상품이 ^&^

 

결혼하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구 알뜰하게 결혼준비 잘 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