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뭔가 하고싶단 생각이 들면 앞뒤 가리지 않고 해버립니다~
언젠가 며칠동안 필 받아서 만든 것들입니다 ^^ 



빼빼로 비누
만드는 데 시간이 꽤 많이 걸리지만~
과자 같죠? ^^

 

 

       이렇게 포장해서 선물 드렸더니 아이가 무척이나 좋아했다고 하더군요 ^^



또 심심해서 맹글었던 비누들
왼쪽은 쿠키비누, 오른쪽은 절구통 비누



이건 꽃비누
얇게 펴서 조각하고 자르고~붙이고..휴우~
정말 시간 많이 걸린답니다...다시는 안 만들고 싶지만~ 보기엔 이쁜 ^^;;




이건 머핀비누
거품기로 거품내듯이 해서 만든건데 팔도 아프고...ㅜㅜ
위에 진주가루 솔솔 뿌렸더니~ 머핀필이 나긴 해요 ^^



작은 머핀비누


하트통에 담아서 선물했었는데~
아주 작은 비누^^




요거이 케잌비누~
하루죙일 걸렸던 ㅜㅜ


요건 큰 머핀 비누...다시는 만들지 않을테야..하면서 ^^;;

이건 바스붐
목욕할때 사용하는 건데...거품 목욕이 되는 것임~^^
맛있어 보이죵? ㅎㅎ


어때요? 비누 같지 않고 이쁘죠?
며칠을 고생 해서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렇게 열정적으로 하고 나면 그담은 언제그랬냐는듯....밍숭맹숭~^^;;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유쾌한 인문학 2009.08.14 06: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말도 안돼.. 이거슨 예쑬..~~

  2. BlogIcon 악랄가츠 2009.08.14 06: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기들이 보면 먹을지도 모르겠어요 ㄷㄷㄷ
    저도.. 먹을 거 같아요~! ㄷㄷ

  3. BlogIcon 광제 2009.08.14 06: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마터면..
    먹을뻔 했다는....ㅋ

  4. 둔필승총 2009.08.14 0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좀 위험한데요. 왜 하필 비누를 이 모양으로..

    애들 탈나면 책임지셔야 할 듯...ㅎㅎ

  5. BlogIcon 트레이너강 2009.08.14 06: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누가 아니라.. 장식품 인데요?^^ 금요일 입니다. 한주 마무리 잘하시구요..^^

  6. BlogIcon mami5 2009.08.14 07: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들이 먹을까 걱정~~^^

  7. BlogIcon 사랑과 행복 2009.08.14 08: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탐난다.
    아르님 저 하나만 주면 안 될까요?ㅋㅋㅋ
    도대체 아르님 못 하시는 게 뭔가요?

  8. 인생역전코치 2009.08.14 0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누라고 하기에는 너무 예쁘네요 ^^

    케이크처럼 생긴비누가 있는데
    아직도 못 썼었어요.
    ^^금요일입니다.
    일주일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

  9. Sun'A 2009.08.14 08: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이뻐랑~~~*^^*
    갖고싶어요~~ㅋㅋ
    부럽다.........!

  10. BlogIcon 바람될래 2009.08.14 09: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순간 먹어버릴러구했어요..^^
    쓰기에도 너무 아까운 비누네요

  11. BlogIcon 옹리혜계 2009.08.14 09: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곡~~
    아르님... 프로셨네....
    음....
    넘 이쁘네염...

    "요거~~ 요거~~ 갠~찮~다~아~~"

  12. BlogIcon 달려라꼴찌 2009.08.14 1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포토베스트감이네요..^^
    아이들이 과자로 오인해서 먹으면 어떻하죠? ^^;;;;

  13. BlogIcon 포그린 2009.08.15 18: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비누들은 먹어버려야하나봐요...
    어떻게해요...넘 정교해서 ... 아이들은 걍 입으로 갈거 같아요...
    대단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14. BlogIcon 바람을가르다 2009.08.17 0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고 싶네요.^^
    자주 씻고 싶어질 거 같아요....

  15. BlogIcon MyEurope 2009.08.25 0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정말 먹고 싶어지는데요, 그냥 과자라고해도 아무도 비누라고 생각못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