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산미용실 남자펌 잘하는 범어 한스헤어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가게들마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것 같아요.

일반가정도 힘들어하고, 자영업 사장님들도 힘들어 하는데...

벌써 겨울이 와선...추워지기 시작하고..이래저래 걱정이네요

 

예전 같으면 미용실도 벅적거렸을텐데...바이러스 영향으로, 확진자 발생이

증가하면 손님들이 확 줄었다가, 뜸해지면....또 조금 늘었다가 그러네요

 

아는 음식점엘 가도 마찬가지인것 같구요..

뉴스에 따라서 사람들 움직임이 다른것 같아요...

그래도 머리는 자르고, 파마는 해야죠 ^^

 

남자펌중에서 이 파마는 제가 좋아하는 파마이기도 한데요

바로 남자펌중 섹시해 보이는 헤어스타일이데,

한때는 연애인들도 많이 했었던 스핀스왈로펌이랍니다

 

 

은근 반항적인 느낌도 있고

그러면서도 섹시한 느낌과 부스스한 느낌이 참 매력있는 파마인데요

한두달 정도 파마를  하고 있기엔 정말 멋진 스탈이에요 ^^

 

 

저두 몇년전에 했던 기억이 있는데...

세번인가 네번인가 했었던 것 같아요

머리가 좀 짧을때..했었는데, 사람들이 매력적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지금은 머리가 좀 길어서....음...

그래도 사진 보니까 해보고 싶네요

 

보통 일반파마 가격은 3만원인데

디자인파마는 3만원인가 4만원인가 그럴거에요...

요건..호일로 하니까 4만원일수 있겠네요..가물가물 ^^

 

 

중국 유학생인데, 양산에 집이 있거든요...한국 들어올때 들러서 머리 하고

그렇게 간답니다...^^

 

 

 

 

제가 조금 어릴때, 변덕이 너무 심해서

헤어스탈 변화를 엄청 자주 줬거든요..

그래서 여러 미용실을 다녀보면서....

머리 잘...못하는 미용실 가서 머리 엉망되어서 싹뚝...짧게 자르기도 했고

머리 상해서 고생도 엄청했는데..

돈만 많이 내버렸었죠..

 

 

 

근데 이제는 양산미용실이 아무리 많고, 인테리어 잘되고 세련된 곳이 많아도

범어 한스헤어에서만 머리를 한답니다.

편하기도 하고, 가격은 저렴한테, 머리를 잘해서 만족하고 있거든요.

 

뭐든 장사를 위해서 다양한 이름을 갖다 붙이고, 뭐 대단한게 있는듯 하게

선전은 하지만..

사실...참 단순하거든요...^^

파마는 열로 하느냐, 꼬으느냐, 안으로 마느냐,,밖으로 마느냐...

진리는 단순하기에 가성비 좋은 쪽으로 선택해서 하면 될것 같아요 ^^

 

남자 파마 중에서 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펌이 바로 스핀스왈로펌이긴한데

너무 튀는 스타일이라 직장인들이 하기엔 좀 그렇구요..

일반 직장인 남자들은 파마를 롯드만 굵게 선택한다는지 해서..

일반파마 하셔서 드라이로 웨이브 조절만 하시면 세련된 스탈 연출이 가능할것 같아요 ㅎㅎ

 

양산 부산대병원에서도 가까운 미용실이 한스헤어인데요..

범어에 계신 분들은 멀리 가지 마시고

운동삼아 범어롯데리아까지 걸어가셔서 머리 하시고

운동삼아 또다시 댁까지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현대인들은 운동 부족이라 춥든 덥든, 좀 움직이는 사람이 건강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 아로마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