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농사/농산물거래

무농약 유기농 솎음열무 고구가줄기 특가판매



안녕하세요^^
무농약.무비료.무제초제로 농사짓는
생명수농장입니다

어제 들깨 수확한 후에
     급하게 솎음열무랑 고구마줄기 수확했어요.


열무는 김장때 동치미 무로 사용할건데요
어제 솎음 했어요.

저희 농장은 무농약.무비료.무제초로 키우기에 맛이 깔끔하고 향이 살아 있습니다



고구마는
너무 가뭄이 심해서 먹을게 없구요
고구마줄기만 열심히 먹어야할듯 싶어요^^
그래도 캐보니 겉모양은 상품가치는 없어도
고구마육즙은 살아 있네요 ㅎ


#고구마줄기 1키로 3천원
#솎음열무 1키로 2천원

택배비 4천원

주문 010.2263.1037
문자주세요~



단...열무는 약을 치지 않아 벌레가 조금 먹었다는거 ㅎㅎ
그리고 크기가 마트에서 보시는 것보다 작다는거
기억해주세요♡

(생물이라 시드는건 감안해 주시구요.
늘 넉넉하게 드리는거 아시죠. ^^)



#유기농고구마줄기 #유기농솎음열무
#농산물
#농산물직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