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건강미용

항암효과 염증에 좋은 운지버섯 효능

 

유기농농산물 생산하는 생명수 농장입니당~^^

이제 마늘에 물도 주고 영양도 추가 해야하고~바쁜 시기네요

농약한방울 치지 않고 많이 생산하는건 처음인데 잘돼야 할텐데..

노력 많이 해야겟지요 ㅎㅎ

 

 

올해는 표고버섯이랑 느타리버섯을 조금 키울까 싶어서 참나무 베러 갔답니다.

친구는 참나무를 베고

저는 마른장작도 나르고 생참나무도 나르고 했어요

생참나무는 정말 무거워요..

그래서 굴리고 또 굴렸죠 ㅎㅎ

 

그러다가 발견한 운지버섯~

운지버섯은 회색빛이 참 이쁜듯해요

 

 

 

 

 

운지버섯~ 이쁘지 않나요? ^^

 

운지버섯은 구름버섯이라고도 해요


운지버섯의 맛은 달고 찬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앙종앙 억제율이100프로에 이른다고 하네요

B형 간염, 천연성 간염, 만성활동성간염,

기관지염,간암예방 치로,유방암, 폐암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운지버섯은 산엘 가면 흔히 찾을수 있는 버섯이에요

너무 흔하기 때문에 외면하는 경우가 많지만

항암효과와 약효가 빠지지가 않아요

운지버섯은 소화기계통에도 효과가 좋다고하는데요

물로 끓여 먹는게 가장 섭취하기에 편할듯 싶어요~

 

저희집은 약초를 늘 끓여 먹거든요

뭐가 됐든 먹다보니 감기를 안하더라구요 ^^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 한다는거~ 기억해 주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