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생활의 지혜 블로그

OK캐쉬백 포인트가 있다면 공짜로 도서 구입하기


영화관마다 달라서 캐쉬백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되지 않는 곳이 있더라구요
포인트 결제가 되는 영화관은 너무  멀어서 가지 않게 되네요 ㅜㅜ
그래서 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할수 있는 곳을 여러군데 알아 보다가 찾았네요
캐쉬백 포인트만으로도 결제가 되더라구요.
다른곳은 적립만 되고, OK캐쉬백 결제가 안되는데
도서11번가는 적립도 되고, 결제도 되더라구요 ^^

기프트콘  OK캐쉬백적립 포인트 sk엔크린  OK캐쉬백 포인트  기프티콘  OK캐쉬백 적립  이벤트 T월드


    바로가기

 


다른곳도 마찬가지지만, 도서 11번가도 비회원으로 구입을 해도 되고,
회원가입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저희집은 저랑 신랑이랑 캐쉬백카드가 따로이 있어서 각각 적립이 되어 있거든요
신랑은 비회원으로 캐쉬백 포인트로 구매하고, 저는 회원가입하고 구매를 했어요




회원가입 혹은 아랫쪽에 보시면 비회원 주문하기 보이시죠?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전 캐쉬백 사용할려구 처음 들어갔다가 조금 헤맸답니다. ^^;;






장바구니에 책을 담은뒤 결제페이지로 이동하고,
아랫쪽에 3 결제금액확인에서 네모난 부분의

OK캐쉬백 사용에서 캐쉬백 조회하기를 누르세요



그러면 이렇게 창이 하나 뜹니다.
카드번호 비밀번호 입력 하시고 확인누르면



이렇게 또 창이 변하거든요
전 미리 포인트로 책을 구매한지라~ 5원만 남았네요 ㅋㅋ
10원단위로 결제가 가능하니까 참고 하시구요~
캐쉬백 포인트가 많으시다면 전액 캐쉬백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부족하다면 카드나 현금으로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친해지고 싶니? 날려봐 기프티콘!

OK캐쉬백 적립만 하지 마시구요~
이렇게 도서구입할때 사용해 보세요~
포인트로 책도 공짜로 사고~ 지식도 쌓으세요 ^^

댓글 남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낼은 주말이니까 오늘은 어제보다 더 즐겁게 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