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미디어 책 세상

빅뱅 출연료 논란 빅뱅만 문제? 국회의원 연금은 문제가 안되나?


요즘 간간이 올라오는 국정감사에서 지적하는 내용을 보면 좀 어이가 없는게 많으네요..
한우 광고 모델을 하는 이효리의 광고료와 노랑 머리가 어울리냐는 지적도 있었고,
좀전엔 빅뱅 출연료 논란이 일고 있네요..

논란 내용을 살펴보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출한 자료를 분석해 보면 관광공사에선 국내 관광지 홍보를 위한 드라마 [ 하루 ] 에 출연한
빅뱅과 전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에게 각각 1억원을 지급한것에 출연량으로 보면 단지 30분 밖에 되지 않는다
과한 출연료라고 지적을 했네요
국내 드라마 한편당 제작비가 보통 1억5천정도 되는데, 비교하면 과하긴 하네요..

그런데요..
빅뱅 출연료는 문제 제기 하면서 왜 국회의원 연금에 대해선 전혀 지적 하지 않는거죠..
지난해 통과 시켰죠? 한달만 국회의원을 해도 평생 연금 160만원을 받아 갈수 있게요..

50세에 한달 국회의원 하고 관뒀다 칩시다..이유가 뭐가 됐든...
보통 80세까진 살잖아요?
1년 12개월 * 30년 *  160만원 = 5억 7천 6백만원이네요..

우와~ 겨우 한달 일하고 80세까지 살게 되면 어마어마 하군요 ㅡㅡ;

서민들은 도저히 만져 보지도 못할 돈을 겨우 한달 일하고 가져가는 국회의원 연금은 왜 아무도 지적하지
않나요? ㅎㅎ
제가 정.경은 잘 몰라서 유식한 말로 표현을 못하겠군요
 ;;;
여튼...자기들 밥그릇은 조용히~ 거의 만장일치로 소리소문없이~ 이의 제기 없이 넘어가면서 왜들 그러시는쥐???

난 말일세..
빅뱅이 30분 출연분량의 드라마를 찍고 1억 받아 가는것보다, 당신들이 한달 일하고 매달 160만원 받아 가는
그 돈이 더 아깝다네~ㅡㅡ;